실시간 뉴스


'혼술남녀' 박하선 "한 잔의 따뜻한 추억 됐길…행복했다"


신입강사 박하나 역 맡아 웃음+감동 코드 다 잡았다

[이미영기자] 배우 박하선이 '혼술남녀' 종영에 아쉬움을 전했다.

박하선은 지난 25일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린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연출 최규식, 극본 명수현)에서 노량진 학원가에 갓 입성한 신입 강사 박하나 역을 맡아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냈다.

박하선은 내세울만한 스펙과 인맥이 없어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매 순간 절실해야만 했던 캐릭터를 현실적으로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해왔다. 주위에 있을 법한 인물을 연기해 친근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자신보다는 상대를 먼저 배려하는 따뜻한 인간미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러는가 하면 '노그래(노량진의 장그래)'로 불릴 정도로 직장인들의 삶과 애환을 잘 녹여내 크고 작은 울림을 선사하고, 물 오른 코믹 연기로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안겨줬다. 망가짐을 넘어 '못생김'까지도 연기하면서 웃음과 감동 코드를 모두 담아냈다는 평을 받았다.

박하선은 코믹하면서도 사랑스럽고, 짠내 가득하지만 따뜻함이 있었던 여주인공 박하나를 자신만의 색깔로 완성시키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2년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 '혼술남녀'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도 자아냈다.

박하선은 "'혼술남녀'는 종영하지만 한 잔의 따듯한 추억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좋은 스텝 분들, 배우 분들 덕분에 잘 마칠 수 있었다. 보내주신 애정과 성원, 공감들에 행복했고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마지막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하선은 '혼술남녀' 종영 후 밀린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혼술남녀' 박하선 "한 잔의 따뜻한 추억 됐길…행복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