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끝사랑' 김희애 "로코라 쉽게 생각했다가 큰 코 다쳐"


"대단한 신들 많아", 촬영 소감 전해

[정병근기자] 배우 김희애가 상상을 초월하는 장면들이 많다고 드라마를 소개했다.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새 주말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이하 '끝사랑')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김희애는 "전작 '미세스캅'에서 액션 장면이 많아 트레이닝을 받기도 했었다. 이번에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라 쉽게 생각했다가 큰 코 다쳤다"고 밝혔다.

'끝사랑'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5급 공무원 과장 고상식(지진희)과 어떤 일이든 일어나길 바라는 방송사 드라마PD 강민주(김희애)를 통해 40대의 사랑과 삶을 공감있게 그려가는 드라마다.

김희애는 "스타 PD 역할로 출연한다"며 "저도 배우 생활을 오래 해서 직업군이 낯설지가 않다. 대부분의 촬영을 리얼하게, 편안하게 촬영하고 있다"며 "대단한 신들이 많아 상상초월이다. 어렵지만 현장 분위기가 좋아 기쁘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아주 재밌고 중년 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라고 생각한다. 젊은 후배 세대에게 '조금 더 살면 느낄 수 있는 인생이 이런 거구나'를 전할 수 있을 것 같다.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라면서 "재밌게 만들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끝사랑'은 오는 30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끝사랑' 김희애 "로코라 쉽게 생각했다가 큰 코 다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