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몬스터' 강지환·성유리 통했다…'대박'·'조들호' 추격


강지환, 첫사랑 성유리와 재회…운명은 시작됐다

[이미영기자] '몬스터'의 강지환, 성유리 카드가 통했다. 월화극 중 나홀로 시청률이 상승하며 추격전에 불이 붙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4일 방송된 MBC 새 월화드라마 '몬스터'(극본 장영철·연출 주성우) 3회는 9.5%의 전국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2회 방송분이 기록한 7.0%보다 2.5%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7%대로 출발한 '몬스터'는 월화극 중 유일하게 상승세를 기록하며 경쟁 드라마와 격차를 좁혔다.

SBS 월화드라마 '대박' 시청률은 11.6%를 기록하며 근소한 차로 월화극 1위를 지켰고,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10.9%의 시청률을 보였다.

'몬스터'는 이날 강지환과 성유리, 박기웅, 김수현 등 성인 연기자들이 본격 등장하며 재미를 높였다.

모든 것을 잃은 이국철(강지환)은 강기탄으로, 사고로 아버지를 잃은 정은도 수연(성유리 분)으로 새롭게 탄생, 복수를 꿈꾸는 장면이 그려졌다. 도도그룹 입사를 위해 만난 두 사람은 어린 시절 첫사랑이었던 서로를 알아보지 못해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드러냈다. 이들 외에도 도건우(박기웅 분)와 유성애(수현 분)가 각각 사연을 안고 도도그룹 입사를 위해 시험장에 모이면서 앞으로 얽힐 관계에 대한 흥미를 고조시켰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몬스터' 강지환·성유리 통했다…'대박'·'조들호' 추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