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문채원 '맞춤형 캐스팅'


'대세 멜로남' 이진욱-'순정 멜로녀' 문채원이 만났다 '기대'

[장진리기자] 이진욱과 문채원이 '굿바이 미스터 블랙' 출연을 확정했다.

이진욱-문채원은 SBS 새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극본 문희정 연출 이창민)에 캐스팅됐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인기 만화 작가 황미나가 그린 동명의 원작을 브라운관에 옮긴 작품으로, 갑작스레 닥쳐온 불행 뒤에 숨겨진 진실을 알기 위해 우정을 배신한 친구에게 달려드는 화끈한 복수극이다.

화제를 모았던 캐스팅은 '대세 멜로남' 이진욱과 '맞춤형 스와니' 문채원이 확정됐다.

극 중에서 이진욱은 매사 긍정적이고 인간미 넘치는 사람이지만, 절친한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고 복수를 꿈꾸게 되는 해군 특수부대 UDT 장교 차지원(블랙) 역을 맡았다. 문채원은 행동이 거칠고 제멋대로지만 그 모습조차 유쾌한 웃음을 유발하는 깜찍 발랄한 소녀 스완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신분 위장을 위해 가짜 결혼식을 올리지만 그 과정에서 사랑과 인간에 대한 신의를 다시 회복하는 힐링 스토리를 그리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연출은 '미녀의 탄생', '내 사랑 나비부인', '태양의 신부' 등을 연출한 이창민 감독이, 극본은 '기분 좋은 날', '보고싶다', '내 마음이 들리니' 등을 집필한 문희정 작가가 맡는다.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후속으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문채원 '맞춤형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