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필모, SBS 단막극 '에이스' 출연…정의의 변호사


'에이스', SBS 극본공모전 당선작…4일 방송

[이미영기자] 이필모가 SBS 단막특집극 '에이스'(극본 김루리, 연출 김진근)에 출연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드라마 '에이스'는 법이 닿지 않는 무정한 사회에 법이 아닌 방법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변호사 이야기로, 2013년 SBS 극본공모전에서 무려 1,015편에 이르는 공모작 중 우수상을 수상한 김루리 작가의 작품이다. 지난해 추석특집극 '엄마의 선택'을 연출한 김진근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이필모는 극중 변호사 가형우 역을 맡아 드라마를 이끈다. 박수민 역에는 서민지가, 검사 오아영 역에는 오수민이 낙점됐다. 박찬환과 최종환, 김명수, 이기열, 오성태, 조승연 등 명품 연기자들이 캐스팅돼 드라마에 힘을 보탠다.

지난 6월 진행된 대본 리딩에서 김진근 PD는 "정말 훌륭한 대본, 그리고 좋은 연기자들과 만나게 되어 기쁘다"라며, 드라마 소개에 이어 법정장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이으며 관심을 고조시켰다. 이윽고 이어진 리딩에서 이필모와 오수민은 각각 변호사와 검사 캐릭터에 빙의되어 대사를 내뱉다가도 어느덧 예전 연인사이다운 티격태격하는 모습도 선보이기도 했고, 극중 사건 의뢰인을 맡은 연기자들은 서로의 억울한 사연을 들려주며 리딩을 더욱 숙연하게 만들기도 했다.

지난 6월부터 진행된 촬영은 대법원을 비롯해 보육원, 그리고 대학교 및 고등학교, 장례식장, 납골당, 부두 등지에서 진행됐다. 높은 완성도를 위해 후반작업을 마무리 중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이번 특집드라마 '에이스'를 통해 억울한 사람들을 대변하는 변호사 가형우, 그리고 그 주변인물들을 통해 법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시간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오는 4일 밤 11시 15분부터 130분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필모, SBS 단막극 '에이스' 출연…정의의 변호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