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이이경, '응답하라 1988' 출연 확정…안방★ 될까


'응답하라 1988' 치열한 경쟁 뚫었다…스타 탄생 예고?

[장진리기자] 배우 이이경이 '응답하라 1988' 출연을 확정했다.

방송 관계자는 14일 조이뉴스24에 "이이경이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이경은 '응답하라 1988' 제작진과 여러 차례 미팅을 가진 끝에 최근 출연을 확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이경은 앞서 출연을 확정한 성동일, 이일화, 김성균 등과 연기 호흡을 맞추며 새로워진 '응답하라' 시리즈의 인기를 이끌 전망이다.

'응답하라' 시리즈는 서인국, 에이핑크 정은지, 정우, 유연석, 고아라, 김성균, 손호준, B1A4 바로, 도희 등 출연진 전원을 순식간에 스타로 만든 스타의 산실. 때문에 '응답하라 1988' 출연을 확정한 이이경이 새로운 안방 스타가 될 수 있을 지에도 벌써부터 관심이 쏠린다.

이이경은 지난 2012년 영화 '백야'로 데뷔, 드라마 '학교 2013'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하녀들', '초인시대' 등 다양한 작품에 두루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LG이노텍 이웅범 사장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뒤늦게 '엄친아 배우'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이경은 최근 한 매거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연기를 선택하며 집안의 도움을 아무 것도 받을 수 없어 이른 새벽부터 밤 늦게까지 아르바이트를 통해 스스로 생활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응답하라 1988'은 주요 출연진 캐스팅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든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까지 성동일, 이일화, 김성균, 이이경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라미란, 걸스데이 혜리 등이 캐스팅 물망으로 거론되는 중이다.

한편 '응답하라 1988'은 조정석-박보영 주연의 '오 나의 귀신님' 후속으로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이이경, '응답하라 1988' 출연 확정…안방★ 될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