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트투하트' 천정명 "최강희, 까도 까도 새로운 양파 같다"


"호흡 면에선 최강" 자부

[권혜림기자] '하트투하트'의 배우 천정명이 함께 연기한 최강희와 호흡을 "최강"이라고 표현했다.

30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tvN 새 금토드라마 '하트투하트'(극본 이정아/연출 이윤정)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이윤정 감독과 배우 최강희·천정명·이재윤·안소희가 참석했다.

'하트투하트'는 '주목 받아야 사는' 정신과 의사 고이석(천정명 분)과 '주목 받으면 죽는' 대인기피성 안면홍조를 지닌 여자 차홍도(최강희 분)가 각자의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과정을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허세기 충만한 정신과 의사 고이석 역을 연기하는 천정명은 최강희와 함께 연기한 소감을 묻자 "이제까지 만난 여배우들 중 손에 꼽힐 정도로 상대를 배려한다"고 말했다. 이어 "호흡 면에선 최강인 것 같다. 너무 재밌다"며 "누나가 양파같다. 항상 현장에 나가면 까고 까고 까도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된다. 너무 재밌다"고 말했다.

극 중 자신이 연기한 고이석 역에 대해선 "허세가 매력인 캐릭터"라고 알렸다. 천정명은 "저만의 해석대로 환자를 대하니 두수(이재윤 분)와는 전혀 다른 매력이 있다"며 "저는 제 멋대로고 두수는 젠틀하기 때문"이라고 예고했다.

그런가하면 최강희는 앞서 극 중 두수와 이석 중 어떤 캐릭터에 더 끌리는지 묻는 질문에 "굉장히 어렵다"고 말한 뒤 "나이가 차다 보니 배려가 좋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하트투하트'는 MBC '커피프린스 1호점'의 이윤정 감독이 tvN에서 선보이는 첫 작품이다. 오는 2015년 1월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트투하트' 천정명 "최강희, 까도 까도 새로운 양파 같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