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킬미,힐미' 황정음, 반전의 여의사 변신 "캐릭터 완벽 흡수"


'골든타임' 후 두번째 의사 변신

[이미영기자] 배우 황정음이 '킬미, 힐미'에서 반전의 여의사로 전격 변신했다.

내년 1월 7일 첫 방송될 MBC 새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극본 진수완 연출 김진만, 김대진)는 해리성 인격 장애를 앓는 재벌 3세와 정신과 의사가 빚어내는 짜릿한 힐링 로맨스. 한국 드라마 최초로 '7중 인격' 남자 주인공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를 풀어낸다.

황정음은 '킬미, 힐미'에서 겉과 속이 완전히 다른 반전 캐릭터 오리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낸다. 순정만화에 가까운 청순가련 외모에 무협만화 버금가는 씩씩하고 털털한 성격을 탑재한 입체적인 캐릭터다. 이와 관련 황정음이 정신건강의학과 레지던트 1년차 과정을 밟는 의사 오리진으로 첫 변신을 감행한 한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황정음의 의사 변신 장면은 지난 20일 인천 서구에 위치한 한 병원에서 촬영됐다. 이 날 촬영은 세트장이 아닌 실제 병원 내부에서 진행돼 생동감을 더했다. 황정음은 드라마 '골든 타임'을 통해 의사 역을 소화했던 경험을 살려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던 터. 별다른 디렉션 없이도 준비된 응급처치 집기들을 능수능란하게 다루며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였다.

그런가하면 황정음은 캐릭터에 빙의돼 현장을 달궜다는 후문이다. 오리진 캐릭터의 꾸밈없는 성격을 최대한 표현하기 위해 촬영 도중 흐트러진 매무새를 스타일리스트의 도움을 받지 않고 직접 정리하는 등 세심한 부분에까지 신경을 기울였다. 뿐만 아니라 황정음은 틈 날 때마다 대본을 탐독하며 감독님에게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놓는 등 보다 완성도 높은 장면을 만들어내기 위해 뜨거운 열의를 불태웠다고.

팬 엔터테인먼트 측은 "황정음은 촬영 초반부터 오리진 캐릭터에 완벽히 흡수돼 더할 나위 없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며 "황정음이 아니었다면 누구도 오리진 역할을 이렇게까지 소화할 수 없을 거라 확신할 만큼 캐릭터에 100% 부합되는 최상의 캐스팅인 거 같다"고 전했다.

MBC '킬미, 힐미'는 '해를 품은 달' 진수완 작가와 '아일랜드' 김진만 감독의 만남, 황정음과 지성, 박서준 등의 캐스팅으로 화제가 됐다. '미스터 백' 후속으로 내년 1월 7일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킬미,힐미' 황정음, 반전의 여의사 변신 "캐릭터 완벽 흡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