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생' 김원석PD "변요한, 마지막 촬영 앞두고 우울해 해"


김원석 PD "변요한, 좋은 대본-좋은 상대 배우들 만났다"

[장진리기자] '미생' 김원석 PD가 '한석율' 변요한이 마지막 촬영을 앞두고 우울해 한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김원석 PD는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청담CGV 엠큐브에서 열린 tvN '미생' 김윤석PD-정윤정 작가 기자간담회에서 "변요한이 마지막 촬영을 앞두고 아침부터 굉장히 우울해 하더라"고 밝혔다.

김원석 PD는 "어제(17일) 변요한이 굉장히 아침부터 우울해 하길래 무슨 일이냐고 물어보니 '이제 두 신 밖에 안 남았어요'라고 하더라"며 "이번에는 배우들이 내 동생이 된 것 같은 느낌이다. 배우들이 가진 많은 것들이 예뻐보이는 느낌"이라고 언급했다.

변요한은 섬유팀 신입사원 한석율 역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동기들의 분위기 메이커 '개벽이' 한석율 캐릭터를 200% 구현한 변요한은 '미생'을 빛낸 최고의 캐스팅으로 손꼽히고 있다.

김원석 PD는 "(변)요한이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역량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는 좋은 대본과 좋은 상대 연기자들을 만났다"며 "변요한 뿐만 아니라 임시완 등 후배 연기자들 모두 이성민 등 좋은 선배 연기자들을 만나서 도움을 많이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윤태호 작가의 인기 웹툰 '미생'을 원작으로 한 tvN '미생'은 임시완, 강하늘, 이성민, 김대명, 변요한, 강소라 등 배우들의 호연과 가슴을 울리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미생'은 오는 20일 20회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생' 김원석PD "변요한, 마지막 촬영 앞두고 우울해 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