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홀로서기' 니콜, '야경꾼일지' OST 참여…정일우와 듀엣


21일 정오 '차라리 비눈물에' 공개

[이미영기자] 가수 니콜이 '야경꾼 일지'의 OST로 첫 홀로서기 행보에 나섰다.

니콜은 21일 정오 공개되는 MBC 월화드라마 '야경꾼일지'(극본 유동윤 방지영, 연출 이주환 윤지훈)의 마지막 OST 곡 '차라리 비눈물에'에 참여했다. 이 곡은 '야경꾼 일지'의 주인공 이린 역을 맡아 열연중인 정일우가 직접 참여하고, 니콜이 호흡을 맞춰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차라리 비눈물에'는 남녀간의 애타고 애절한 사랑의 감정을 자신들만의 보이스로 맑고 깨끗하게 표현한 곡으로, 팝발라드에 인디의 감성을 담아 세련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정일우는 숨겨둔 노래실력을 뽐내 여심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어쿠스틱 기타 선율 위에 그의 따뜻하고 포근한 음색이 더해져 여심을 요동치게 만들 뿐 아니라 후렴구부터 흘러나오는 스트링 선율들은 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OST 관계자는 "정일우와 니콜의 친분을 바탕으로 만들어낸 보이스 케미가 곡의 감성을 더욱 아련하고 애틋하게 만들어내며 '야경꾼 일지' OST의 대미를 장식하고 있다. 정일우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보이스와 니콜의 맑고 높은 보이스가 만나 마치 헤어진 연인이 대화하듯 자연스레 곡을 소화했다"고 설명했다.

정일우는 '야경꾼 일지' 촬영으로 매우 바쁜 와중에도 드라마에 대한 애정으로 시간을 내 참여했다고. OST 녹음을 위해 밤샘 촬영 후 바로 녹음실로 달려와 최선을 다해 녹음을 진행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으로 녹음 스태프는 물론, 듀엣 파트너 니콜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와 함께 '야경꾼 일지' 측은 그 동안 영상을 더욱 몰입도 있게 만들고, 극의 긴장감과 애틋함을 책임졌던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삽입곡들과 OST 곡들을 앨범으로 담아내 오늘(21일) 정오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한다.

'야경꾼 일지'는 이날 최종회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홀로서기' 니콜, '야경꾼일지' OST 참여…정일우와 듀엣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