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종현 "유라, '마마' 촬영장 응원 오기로 약속했다"


'마마'서 송윤아의 연하남 구지섭 역 맡아

[이미영기자] 배우 홍종현이 '우리 결혼했어요'의 유라가 촬영장 방문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홍종현은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시티에서 열린 MBC 새 주말드라마 '마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홍종현이 맡은 구지섭은 극중 승희(송윤아)를 짝사랑하게 되는 연하남으로, 안방극장에 불고 있는 연하남 신드롬을 이어받는다. 그는 현재 출연하고 있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유라와 호흡을 맞추고 있다.

홍종현은 이날 송윤아와 유라 중 누가 좋냐는 질문을 받고 "'마마'와 '우결'이 같은 날 방송을 한다. 질문이 너무 어렵다. 송윤아와 유라는 느낌이 너무 다르다"고 말했다.

홍종현은 "'우결'을 찍을 때는 어린 친구와 하다보니 연애하는 느낌이다. 드라마 '마마'는 아직 관계가 진행이 되지 않았지만 진지한 짝사랑을 할 것 같다. 드라마의 사랑이 더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홍종현은 또 "'우결' 유라를 만날 때마다 피곤해서 갔다. 밤 새다시피 해서 가면 또 눈을 감고 있냐고 하더라. 유라가 촬영장에 응원 오기로 했다. 그 친구도 방송 활동하느라 바빠서 모르겠지만 오겠다고 약속했다"고 전했다.

'마마'는 시한부 선고를 받고 하나 뿐인 아이에게 가족을 만들어 주려는 한 여자의 감동적인 모성애와, 그 과정에서 남편의 옛 연인과 세상 둘도 없는 친구가 되는 한 여자의 우정을 그린 작품. '동이' '7급 공무원' 등을 연출한 김상협 PD가 메가폰을 잡고, 유윤경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마마'는 '호텔킹' 후속으로 오는 8월 2일 첫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종현 "유라, '마마' 촬영장 응원 오기로 약속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