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남상미, '조선총잡이' 최종합류…이준기와 7년만에 호흡


'골든크로스' 후속, 6월 첫 방송 예정

[김양수기자] 배우 남상미가 '조선 총잡이'의 로맨틱 히로인으로 낙점됐다.

'골든 크로스' 후속으로 방송될 KBS 2TV 수목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가 여주인공 정수인 역에 남상미의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이미 남자 주인공 박윤강 역에 이준기를 확정하며 일발 장전을 완료한 '조선 총잡이'는 KBS가 2년여의 기획을 거쳐 준비한 2014년 여름 시즌의 야심작.

오랜 기간 내부 논의를 거친 '조선 총잡이' 제작진은 정수인 역에 남상미를 최종 물망에 올렸고 '결혼의 여신'으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한 이후 차기작을 검토하던 남상미는 심사숙고 끝에 '조선 총잡이'에 합류를 결정했다.

남상미는 "정수인은 언뜻 온실 속 화초처럼 보이지만 실상 호기심이 많고 모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 있고 당찬 여인이다. 조선시대 남녀의 규율과 법도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세계를 향해 나아가려는 강인한 캐릭터에 매력을 느꼈다"고 차기작 선택의 배경을 전했다.

이어 "'개와 늑대의 시간'으로 호흡을 맞추었던 이준기와 다시 한 번 만나게 되어 기쁘다. 윤강과 수인의 애틋한 사랑이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의 여운으로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선 총잡이'는 조선의 마지막 칼잡이가 시대의 영웅 총잡이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액션로맨스 드라마. 2011년 '공주의 남자'를 연출한 김정민 감독이 총 지휘에 나선다. 여기에 히어로 액션에 강한 이준기, 섬세한 내면연기로 운명적인 로맨스의 깊이를 더할 남상미, 감성 연출의 김정민 PD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사랑과 시대적 소명 사이에 선 '총잡이' 박윤강과 새로운 세계를 가슴에 품은 신여성 정수인의 낭만 스토리가 시청자들에게 큰 울림을 선사하며 감성액션로맨스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을 만큼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각오를 드러냈다.

한편, '조선 총잡이'는 4월 중 첫 촬영에 돌입, 오는 6월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상미, '조선총잡이' 최종합류…이준기와 7년만에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