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윤시윤-박신혜, tvN '이웃집 꽃미남'서 호흡


[김양수기자] 배우 윤시윤과 박신혜가 2013년 tvN 월화드라마 '이웃집 꽃미남'(극본 김은정, 연출 정정화)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꽃미남 라면가게'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 이어 꽃미남 드라마의 계보를 이을 '이웃집 꽃미남'은 2013년 1월7일 밤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웃집 꽃미남'은 인기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원작으로, 현대인의 엿보기 심리를 유쾌하고 발랄하게 풀어낸 한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상처를 끌어안고 성 속에 스스로를 가둔 '도시형 라푼젤' 캐릭터인 고독미(박신혜 역)가 앞집 남자를 몰래 훔쳐보다, 연하 꽃미남 엔리께 금(윤시윤 역)에게 발각되면서 재기발랄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여기에 은둔생활을 해오던 고독미와 그녀를 세상 밖으로 한 발짝씩 나오게 한 엔리께 금의 두근두근 로맨스가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중순 크랭크인한다.

극 중 엔리께 금 역을 맡은 윤시윤은 '제빵왕 김탁구' 이후 1년 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극중 엔리께 금은 타고난 우월한 유전자에 패션감각까지 갖춘 천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보헤미안적 삶을 추구하면서도 축구에는 사족을 못쓰는 꽃미남이다.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지닌 그가 세상과 숨바꼭질 하는 고독미의 영역에 다가서며,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펼쳐간다.

고독미 역은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에서 모태미모와 상큼 발랄함으로 남심을 흔든 박신혜가 맡는다. 고독미는 집밖으로 나오지 않으며 은둔생활을 하는 캐릭터. 이웃집 꽃미남들을 무장해제시키는 묘한 매력의 소유자. 만화에서 튀어나온듯한 이웃집 꽃미남 엔리께 금부터 옆집 꽃미남들까지 꽃미남 러시 속에서 좌충우돌 연애담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드라마 제작을 맡은 '오보이프로젝트'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오보이프로젝트'는 지난해 '꽃미남 라면가게'에 이어 '닥치고 꽃미남 밴드'를 제작하며, 꽃미남 드라마 시리즈를 탄생시킨 제작사.

연출을 맡은 정정화 감독과 김은정 작가의 만남도 방송가에서 화제다. 정정화 감독은 '달콤한 거짓말'로 장편 영화에 데뷔, 2009년 후쿠오카 영화제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한 젊은 감각의 실력파 감독. 지난해 신드롬을 일으킨 '꽃미남 라면가게'의 연출을 맡으며 꽃미남 드라마의 새 장을 연 장본인이다. 여기에 영화 '접속' '텔미썸딩' '시월애' '안녕 형아' 의 김은정 작가가 극본을 맡아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CJ E&M의 조문주 프로듀서는 "'이웃집 꽃미남'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신선한 감성의 로코 드라마가 될 것"이라며 "윤시윤과 박신혜는 드라마 기획 당시부터 제작진들이 머릿속으로 그리던 캐스팅 1순위 배우였다. 최고의 제작진과 배우, 흥미로운 소재 등 삼박자를 갖춘 만큼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2013년 1월7일 밤 11시 첫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시윤-박신혜, tvN '이웃집 꽃미남'서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