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건형, '아이두 아이두' 합류…김선아와 호흡


[이미영기자] 박건형이 MBC 새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가제)에 합류해 김선아와 호흡을 맞춘다.

'아이두 아이두'는 퍼펙트 커리어우먼으로 모자랄 것 하나 없는 황지안(김선아 분)과 고졸 출신 짝퉁 구두업자에서 전문 슈즈디자이너로 인생역전에 나서는 박태강(이장우 분), 그리고 잘나가는 독신주의 산부인과 의사지만 지안을 만나 결혼을 꿈꾸게 되는 로열 싱글남 조은성(박건형 분)의 화끈한 로맨스를 그릴 드라마.

30대 여자들의 인생은 고달프게 꼬여있고 백마 탄 왕자를 만나야만 풀린다는 전형적인 한국 로맨틱 드라마의 공식을 깬다.

박건형은 이번 작품에서 잘나가는 산부인과 의사이자 매력적인 독신남 조은성 캐릭터를 연기한다. 조은성은 조부모부터 아버지, 친척, 형제들까지 모두 의사인 메디컬 패밀리 출신으로 가족의 압력 때문에 의대에 진학했지만 우울한 소식만 전해야 하는 의사가 싫어 다른 의사들에 비해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다는 이유로 산부인과를 선택한 30대 대표 보보스족이다.

의학드라마 '신드롬'에 이어 또 다시 의사로 분하게 될 박건형은 30대 후반의 나이임에도 세련된 패션 감각에 적당한 운동과 균형 잡힌 식사 등 라이프 스타일 만큼은 20대인 로열 싱글남 조은성 캐릭터로, 청년 백수 이장우와는 사뭇 다른 젠틀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건형은 "연이어 의사역할을 맡는 만큼 전작과 다른 모습을 보여야 한다는 부담도 있지만 대본을 처음 받았을 때부터 조은성 캐릭터가 마음에 쏙 들어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 신드롬에서 보여줬던 캐릭터가 까칠하고 냉정한 모습이었다면 '아이두 아이두'의 조은성은 따뜻하고 유쾌한 남자다. 시청자 여러분들을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아이두 아이두' 관계자는 "김선아-이장우에 이어 박건형의 캐스팅으로 주연배우들의 캐스팅이 모두 완료되면서 '아이두 아이두'가 탄탄한 본진을 갖췄다고 생각한다. 최고의 배우들이 모여 만들어낼 화끈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로맨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두 아이두'는 오는 5월 '더킹투하츠'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최규한기자 dreamerz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건형, '아이두 아이두' 합류…김선아와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