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이프' 이동욱 "조승우, 거인처럼 연기하는 배우"


조승우 "이동욱 키 커서 바라보며 연기하기 고개 아파" 폭소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배우 조승우와 이동욱이 연기 파트너로서 서로를 향해 느끼는 신뢰를 드러넀다.

23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JT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라이프'(Life, 극본 이수연, 연출 홍종찬 임현욱, 제작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AM 스튜디오)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홍종찬 감독과 배우 이동욱, 조승우, 원진아, 유재명, 문소리, 이규형이 참석했다.

'라이프'는 우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의사의 신념을 중시하는 예진우(이동욱 분)와 무엇보다 숫자가 중요한 냉철한 승부사 구승효(조승우 분), 그리고 이를 둘러싼 인물들의 심리를 치밀하고 밀도 높게 담아낼 전망이다.

극 중 구승효 역을 연기한 조승우는 예진우 역 이동욱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언급했다. 연기를 하던 중엔 서로 편안한 마음으로 눈을 바라볼 일이 없었다고 알린 이동욱은 연기하지 않는 순간 늘 편안하게 마음을 먹게 해준 조승우 덕에 즐겁게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조승우는 "예진우는 자기 나름의 정당성을 가지고 대립하기도 하고 구승효에게 대들기도 한다"며 "둘이 부딪히는 이유는 (구승효가) '땅 파서 장사하냐. 벌어야 재투자 하고 의료가 발전하는 것 아닌가'라고 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연기하는 내내 이동욱을 바라보다 눈알이 빠지는 줄 알았다. 너무 노려봐서였다며 "그 외에서는 항상 호흡은 정말 좋았다. 안정적이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너무 마음에 드는 아주 훌륭한 배우다. 키가 너무 커서 고개가 많이 아픈 것 말고는"이라고 알렸다.

이에 대해 이동욱은 "이런 말을 하면 '연기를 거인같이 하면서 무슨 소리냐'고 한다. 현장에서 내가 미는 유행어"라고 말해 조승우에 대한 신뢰를 표했다.

한편 조승우는 숫자만을 중시하는 중요한 냉철한 승부사 구승효 역을 맡았다. 끊임없이 사업 방향을 구상하고 앞으로 닥칠 상황을 플랜B까지 예측하고 대비하는 실력자인 그는 그룹 최연소 CEO까지 승승장구했한 인물이다.

이동욱은 의사로서의 신념을 중시하는 상국대학병원 응급의료센터 전문의 예진우로 분했다. 좀처럼 속내를 드러내지도 않고, 병원 내에서 벌어지는 일에도 무관심한 듯 보이지만 마음속에 의사가 가야 할 길에 대한 뚜렷한 기준이 있는 인물이다. 승효가 총괄사장으로 부임하면서 예진우의 인생에 거센 파도가 일렁이기 시작한다.

'라이프'는 23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프' 이동욱 "조승우, 거인처럼 연기하는 배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