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첫 방송 앞둔 '스케치', 배우들이 꼽은 시청 포인트


25일 '예쁜 누나' 후속으로 첫 방송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스케치'의 배우들이 첫 방송을 앞두고 직접 시청 포인트를 꼽았다.

25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스케치'(극본 강현성, 연출 임태우,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는 정해진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수사 액션 드라마다. 연인을 잃은 강력계 에이스 형사와 72시간 안에 벌어질 미래를 그림으로 스케치할 수 있는 형사가 함께 공조 수사를 펼치며 살인 사건을 쫓는다.

15년만의 드라마 재회로 화제를 모은 정지훈과 이동건을 비롯해, 장르물에서 신선한 존재감을 선보인 이선빈, 선악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연기를 선보인 정진영 등이 등장해, 미래를 바꾸려는 자들의 각기 다른 사연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차별화된 장르물로 시청자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는 가운데 첫 방송을 앞두고 배우들이 직접 드라마 시청 포인트를 전했다.

지난 24일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정지훈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다. 첫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금세 빠져들면서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는 "정해진 미래를 마주하는 네 사람의 각기 다른 행보에 주목해 달라"는 관전 포인트로 궁금증을 더했다. 이어 "수중부터 맨손 리얼 액션까지, 매회 흥미진진한 긴장감을 선사해 드리겠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동건은 "김도진이란 캐릭터가 굉장히 탐났고, 대본을 읽으면서 소름끼쳤다"며 "장르물을 좋아한다면 꼭 봐야 하는 작품"이라고 말했다. 이는 차별화된 장르물 탄생을 예감하는 예비 시청자의 기대를 더욱 증폭시킨다. 이동건은 "감독님과 동료 배우 분들과 열심히 최선을 다해 촬영하고 있으니 분명 볼만한 드라마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간 이선빈은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오늘 밤 누군가 죽을거예요"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로 긴장감을 폭발시켰다. 그는 "'스케치'는 긴장감과 쫄깃함이 엄청난 작품"이라며 "연이어 장르물을 하고 있다. 하지만 전 작품들과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통쾌하고 화끈한 드라마와 함께 찾아뵙겠다.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정진영은 "수사 액션 장르물이기 때문에 사건과 화려한 액션으로 화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스케치'는 굉장히 슬픈 드라마"라는 해석을 내놨다. 그는 "각 인물들의 사연에 주목해 달라. 화려한 액션, 촘촘한 추리를 넘어 감성을 자극하는 드라마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그 디테일 하나하나가 끊임없이 정교하게 변화한다. 그런 부분을 중점으로 보시면 재밌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케치'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이어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첫 방송 앞둔 '스케치', 배우들이 꼽은 시청 포인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