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리와' 김경남, '슬빵' 준돌이 지웠다…거친 매력


교도소 안 수감자로 첫 등장, 날카로운 눈빛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이리와 안아줘' 김경남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귀여운 준돌이를 지우고, 거친 매력의 윤현무를 입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이리와 안아줘'(극본 이아람/연출 최준배)에서 김경남이 교도소 안의 수감자로 첫등장해 미친 존재감으로 활약을 예고했다.

'이리와 안아줘'는 희대의 사이코패스를 아버지로 둔 경찰과 피해자의 딸, 서로의 첫사랑인 두 남녀가 세상의 낙인을 피해 살아가던 중 재회하며 아픔과 상처를 보듬는 감성 로맨스. 김경남은 극 중 연쇄살인범 윤희재(허준호 분)의 큰아들이자 채도진(장기용 분)의 친형 '윤현무' 역을 맡았다.

아버지 윤희재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도진을 향한 강한 질투심과 애정결핍이 폭력으로 발현되어 무려 전과 7범의 수감자가 된 현무로 분한 김경남은 어린 현무로 분한 김상우에 이어 성장한 현무로 첫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감옥이 배경이 된 전작 '피고인'과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는 교도소 밖의 인물이었던 김경남은 '이리와 안아줘'에서 수감자로 첫 등장, 시작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밝고 귀여운 준돌의 모습을 찾을 수 없는 거친 모습과 날카로운 눈빛은 180도 달라진 김경남의 변신을 예고했다. 도진의 형인 현무는 수감자로, 재이(진기주 분)의 오빠 무원(윤종훈 분)은 연수원생으로 스치듯 조우한 장면은 극과 극 인생을 걷고 있는 김경남-윤종훈의 엇갈린 운명을 궁금케 했다.

지난 해 SBS '피고인'으로 브라운관에 첫 선을 보인 김경남은 KBS '최강배달꾼'에 이어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준호(정경호 분)의 동생이자 제혁(박해수 분)의 열혈덕후 준돌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감빵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영화 '1급기밀'과 5월 말 막을 올리는 연극 '만리향'까지 매체를 뛰어넘어 활약중. 무대에서 쌓아올린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마스크를 바탕으로 데뷔 1년만에 주역으로 급성장한 기대주다.

한편 '이리와 안아줘'는 감성적인 극본과 탄탄한 스토리, 장기용 진기주 허준호의 열연 등에 힘입어 매회 상승세를 타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분은 4.6%와 5.4%의 시청률을 기록(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자체최고시청률을 보였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리와' 김경남, '슬빵' 준돌이 지웠다…거친 매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