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남자 오수' 이종현 "대리설렘 많은 힘 됐다" 종영소감


"많은 공부됐고 인연 얻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OCN 드라마 '그남자 오수'(극본 정유선, 연출 남기훈) 배우 이종현이 종영소감을 전했다.

24일 이종현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추운 날씨에 촬영을 시작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종영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남자 오수'를 촬영하는 매 순간이 즐거웠다. 정말 많은 공부가 됐고 많은 인연을 얻었다.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신 감독님, 작가님께 감사 드리며 스태프들 배우들도 그동안 고생 많으셨고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종현은 "마지막으로 오수를 사랑해준 시청자 여러분들께도 감사 드린다. 오수를 보고 대리 설렘을 느낀다고 하실 때마다 많은 힘이 됐다"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작품을 통해 시청자 여러분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한편 '그남자 오수'는 연애감 없는 현대판 큐피드 남자 오수(이종현 분)와 대차게 까인 연애 허당녀 유리(김소은 분)의 둘만 모르는 확실한 썸로맨스 이야기. 이종현은 무뚝뚝했던 오수가 유리를 사랑하며 사랑꾼으로 점차 변해가는 과정을 그려내며 설렘을 안겼다.

'그남자 오수' 최종회는 24일 밤 9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남자 오수' 이종현 "대리설렘 많은 힘 됐다" 종영소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