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인보우 출신 오승아, '대군' 캐스팅…첫 사극 도전


효빈 김씨 역 맡아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레인보우 출신 오승아가 TV조선 드라마 '대군 – 사랑을 그리다'(극본 조현경, 연출 김정민, 이하 대군)의 효빈 김씨 역으로 첫 사극에 도전한다.

오는 3월 3일 첫 방송을 앞둔 '대군'은 모두가 사랑한 조선의 미녀 성자현(진세연 분)을 둘러싼 두 왕자 이강(주상욱 분)과 이휘(윤시윤 분)의 뜨거운 욕망과 순정에 대해 그린다. 오승아는 극 중 김관의 누이이자 후사가 없는 왕의 아들을 낳고 중전의 자리에 오른 효빈 김씨 역으로 분한다.

오승아가 맡은 효빈 김씨는 병약한 왕과 강성한 대군들 사이에서 아들을 지키고자 애쓰는 모성애가 강하며, 왕과 아이밖에 모르는 연약한 여인이었으나 아들을 지키고자 대군들을 이용한 강단을 갖고 있는 여인이다.

오승아는 걸그룹 레인보우 해체 후 본격적으로 연기자 활동을 시작하며 KBS2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의 주인공 윤수인 역을 소화한 바 있다.

한편, 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대군 – 사랑을 그리다'는 '공주의 남자', '조선 총잡이' 등을 연출한 김정민 감독과 '하녀들'에서 밀도 높은 필력을 선보인 조현경 작가가 첫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주상욱, 진세연, 윤시윤이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3월 3일 밤 10시 50분부터 매주 토, 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인보우 출신 오승아, '대군' 캐스팅…첫 사극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