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화유기' 하드캐리 차승원, 이승기♥오연서 조력자될까


우마왕 캐릭터로서 역할 '톡톡'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차승원이 '화유기' 우마왕 캐릭터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8화에서 우마왕(차승원 분)은 수보리조사(성지루 분)와 함께 물건을 빼돌려 좌판을 벌인 방물장수 손자 원이(정제원 분)를 몰아세웠다. 앞서 원이는 삼장(오연서 분)과 함께 나타난 우마왕을 보고 정신없이 물건을 챙겨 도망가다가 사령을 떨어뜨렸고 나중에야 그 사실을 알게 됐다.

이를 들은 우마왕과 수보리조사는 사령이 죽음의 무서운 인연을 알려주는 것임을 되뇄다. 마침 노점을 돌아다닌 삼장 진선미는 자신이 주운 (사령)방울이 천생연분의 인연을 알려주는 애령인 줄로만 믿었다. 와중에 방울이 울렸고 삼장은 때마침 나타난 손오공을 보고 적잖이 당황했다. 오공도 삼장을 발견하고 미소를 보냈고 사령을 설명하는 우마왕의 목소리가 배경으로 깔려 손오공과 삼장의 인연을 비극적 결말로 연결할 수 있기에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우마왕은 또 이날 방송 초반 손오공 때문에 심란해하는 삼장을 불러 "금강고는 삼장의 소명이 다하는 순간 자동 소멸됩니다"라며 "소명을 다한 뒤에 진선미씨는 더 이상 삼장이 아닐 테니 잡아먹을 이유가 없어요. 손오공은 당신에게 아무런 관심도 갖지 않게 될 겁니다"라고 안심시키려 했다. 하지만 삼장의 표정이 자신이 기대했던 것이 아니자 우마왕은 당황했다. 그가 간 뒤 우마왕은 마비서에게 "삼장이 두려워하던 건 잡아 먹히는 게 아니었어. 금강고가 사라진 뒤 같이 사라질 마음. 그걸 잃는 게 두려웠던 거지"라고 인간인 선미의 마음을 알아버렸고 손오공과의 응원하지 못할 인연 역시 안타까워했다.

손오공과 매번 티격태격하지만 악한 캐릭터로만 보이지는 않는 우마왕이 향후 손오공과 삼장의 관계를 도와주는 조력자로서 역할을 할지, 마왕 특유의 본성을 일깨우고 손오공 처치에 나서는 악한 캐릭터로 활약할지 관심이 쏠린다.

또한 차승원은 이날 방송에서도 큰 웃음을 자아냈다. 우마왕은 자신의 집에 초대한 조나단(마이클 리 분)이 돌아간 뒤 선미에게 손오공이 만들어놓은 삼장 잡아먹는 데 필요한 양념을 보여줬다. 우마왕은 다양한 양념통을 머리와 어깨, 겨드랑이 곳곳에 뿌리는 포즈를 취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화유기' 8화는 전국기준 5.8% 시청률을 기록했다. 9화는 오는 27일 밤 9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화유기' 하드캐리 차승원, 이승기♥오연서 조력자될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