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차승원 "'최고의사랑' 제작진과 재회, 익숙함 즐겨"


"우마왕 역 오래 전 제안 받아, 제작진 믿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차승원이 '최고의 사랑' 홍자매 작가와 박홍균 PD, 이승기와 재회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15일 오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화유기'(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박홍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홍균 PD와 이승기, 차승원, 오연서 등이 참석했다.

차승원은 거대한 흰 소 요괴이자,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회장으로 군림하는 카리스마 우마왕 역을 맡았다. 성공한 기업인이자 톱연예인보다 더 유명한 셀럽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했다.

차승원은 "우마왕을 제안 받은 건 굉장히 오래됐다. 박홍균 PD와 홍자매 작가들과 '최고의 사랑'을 했기 때문에 믿음이 컸다. 감독님이 말씀 하셨듯이 홍자매 작가들이 캐릭터 운영을 굉장히 잘한다. 그래서 선택했고, 찍는 과정에서도 각각의 캐릭터가 주는 재미와 시너지가 좋아 즐겁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

차승원은 '최고의 사랑' 홍자매 작가와 박홍균 PD와 다시 재회했으며, 이승기와는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차승원은 "익숙함이라는 것이 불편할 수 있는 부분도 있지만, 현장에서 익숙한 분들과 작업하는데 있어서 에너지가 충만하다. 드라마 현장이 타이트하고 숨쉴 틈 없이 돌아가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분이 계셔서 빈 공간을 많이 채워준다는 느낌을 받는다. 행복하고 즐겁게 그 익숙함을 즐기고 있다"고 답했다.

차승원은 '최고의 사랑' 독고진과 유행어를 만들어냈던 것과 관련 "이번에도 몇가지 있다. 열심히 하겠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퇴마극이다. '최고의 사랑' 홍정은 홍미란 작가와 박홍균 PD가 의기투합 했으며, 이승기와 차승원, 오연서, 이홍기, 장광, 보라 등이 출연한다.

'화유기'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후속으로, 오는 23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차승원 "'최고의사랑' 제작진과 재회, 익숙함 즐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