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언터처블' 고준희 "기르던 머리, 배역 위해 다시 숏컷"


'추적자' 이어 조남국 PD와 재회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고준희가 단발 길이로 기르고 있던 머리카락을 다시 짧게 자른 이유를 밝혔다.

21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JTBC 새 금토드라마 '언터처블'(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조남국 PD와 배우 진구, 김성균, 고준희, 정은지가 참석했다.

'언터처블'은 삶의 전부인 아내를 잃고 가족의 추악한 권력과 맞서는 차남 장준서(진구 분)와 살기 위해 악이 된 장남 장기서(김성균 분),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을 그린 액션 추적극이다.

극 중 고준희는 야망으로 가득 찬 장씨일가의 며느리로 전직 대통령의 딸 구자경 역을 연기했다. 드라마 '추적자'에서 조남국 PD와 호흡을 맞춘 바 있는 고준희는 '언터처블'을 통해 조 PD와 다시 작업 중이다. '추적자'에서와 180도 다른 이미지와 캐릭터로 시청자를 만날 고준희는 이번 드라마 속 구자경 역을 위해 헤어스타일에도 변화를 줬다고 설명했다.

그는 "머리카락을 단발 길이로 기르고 있었는데 이 드라마를 촬영하기 이틀 전에 다시 잘랐다"며 "구자경 역에는 숏커트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고 말했다.

이어 "이 역할에는 감독이 원하시는 이미지로서의 카리스마도 필요할 것 같았다"며 저에게 있는 카리스마보다는 머리카락을 잘랐을 때 더 그런 면이 생길 것 같아 변화를 줬다"고 알렸다.

그런가하면 조남국 PD는 "고준희는 지난 번에 나와 작품을 같이 했는데 이번에는 그 때와 조금 다른 인물"이라며 "굉장히 차갑고 이지적인 모습의 외동딸 캐릭터"라고 답했다.

'언터처블'은 '더 패키지' 후속으로 오는 24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언터처블' 고준희 "기르던 머리, 배역 위해 다시 숏컷"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