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연서, '화유기' 여주인공 캐스팅…차승원과 호흡


제작진 "삼장법사 진선미, 전에 없던 여주인공"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오연서가 '화유기' 여주인공으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17일 tvN은 "새 토일드라마 '화유기'(연출 박홍균, 극본 홍정은 홍미란)에 배우 오연서가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알렸다.

tvN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현대물로 재창조한 로맨틱 판타지 퇴마극으로, 퇴폐적인 불한당이자 악동요괴인 손오공과 매력적인 셀럽이자 흰소요괴인 우마왕이 서로 대립하며 2017년 악귀가 창궐하는 어두운 세상에서 참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오연서가 연기하는 삼장법사 진선미는 흉가, 폐가, 뭘 차려도 망하는 상가들만 전문으로 취급해 되파는 큰빛부동산 대표이자 미모와 재력을 두루 갖춘 인물로, 깡다구는 짱이지만 친화력은 꽝인 캐릭터다. 과거 악연인 손오공과 우마왕을 다시 만나면서 기묘한 삼각관계에 놓이게 된다.

'화유기' 제작진은 "오연서가 연기하는 삼장법사 진선미는 다른 작품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전에 없던 특별한 캐릭터다. 화유기 속 요괴들이 모두 찾아 헤매는 삼장법사로 극에서 중요한 키 역할을 할 뿐 아니라 두 남자주인공이자 과거 악연인 오공과 우마왕 사이에서 독특한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여주인공이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시청자들을 사로잡아 온 배우 오연서가 '화유기'에서는 지금껏 한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폭발적인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tvN '화유기'는 '선덕여왕', '최고의 사랑' 등을 연출한 박홍균 PD가 연출하고, '쾌걸춘향', '미남이시네요',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을 집필하며 스타작가로 사랑 받고 있는 홍자매가 극본을 맡았다. 오는 12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연서, '화유기' 여주인공 캐스팅…차승원과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