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왕사', 윤아 위기 빠졌다…임시완·홍종현 "내 여인" 고백


삼각 로맨스 더 깊어졌다…두 남자 애틋한 눈빛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왕은 사랑한다' 임윤아가 위기에 처했다. 임시완과 홍종현 모두 "자신의 여인"이라고 고백하며 윤아를 구출하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

31일 밤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극본 송지나 연출 김상협)에서는 은산(임윤아 분)이 송인(오민석 분)의 계략으로 위기에 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송인(오민석 분)은 "제가 사냥터에서 본 여인이 있다. 인상착의가 같다"라며 은산을 국왕시해사건의 일당으로 몰았다. 자신이 누군가에게 쫓기고 있다는 사실을 직감적으로 알게 된 은산은 도망쳤으나 송인의 계략으로 붙잡혀 추국장에 끌려왔다.

왕린(홍종현 분)은 송인의 계략으로 은산이 함정에 빠졌다는 사실을 알아챘고, 왕원(임시완 분) 또한 은산이 잡혀왔다는 사실을 듣게 됐다. 원성공주(장영남 분)는 송인이 세자 왕원을 엮기 위한 미끼임을 알아채고 원이 나서는 것을 막았다. 왕원은 "진정 어마마마의 처소에서 검을 쓰게 해야겠냐"라며 대립했고 결국 은산을 구하기 위해 궁을 나섰다.

"세자를 모르냐"고 추궁받던 은산은 "어떻게 하늘 같은 분을 알겠냐"고 말하다가 뺨을 맞았다. 그러면서도 "듣고 싶은 말이 무엇이냐"며 당차게 도발했다. 왕원은 충렬왕에게 찾아가 "저 사람은 내가 세자인 것을 모른다. 한시라도 떼어놓을 수가 없었다. 내가 처음 여인을 좋아하게 됐다"라며 추국을 멈춰줄 것을 부탁했다.

왕린은 원성공주의 부탁으로 모든 죄를 뒤집어썼다. 그는 "살해 되던 집에 둔 것도 나였고 그 집으로 오라고 한 것도 나였다. 내 여인이다. 내 여인이 잡혀 끌려왔는데 어떻게 끼어들지 않을 수 있냐"고 말했다. 왕린은 은산을 애틋한 눈빛으로 바라봤고, 두 사람을 바라보던 왕원 또한 안타까워했다. 왕원은 두 사람을 구하기 위해 충렬왕에 무릎을 꿇었고 충렬왕은 "두 사람 중 하나를 택하라"고 말해 긴장감을 높였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왕사', 윤아 위기 빠졌다…임시완·홍종현 "내 여인" 고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