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엽기녀' 주원, 첫 사극+체중감량+연기변신 '기대'


29일 '엽기적인 그녀' 첫 방송, 견우 역 맡아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배우 주원이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로 첫 사극에 도전한다. 그가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29일 '엽기적인 그녀'가 첫 방송된다. '엽기적인 그녀'를 향한 대중의 관심 그 중심에는 주원이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주원은 앞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대중성까지 입증해왔다. 때문에 주원이 첫 도전하는 사극에도 관심이 쏠린다.

사극은 현대극에 비해 다양한 감정선과 섬세함을 요구한다. 주원 역시 초반에 갓이 시야를 가리고, 동선과 감정 표현, 대사까지 완벽하게 하려니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렸다고 촬영 당시를 설명하기도 했다.

주원은 조선의 까칠한 도성 남자 이미지를 위해 작품 시작 전부터 다이어트에 돌입해 7kg을 감량하는 열정을 보였다. 그 결과 갓과 도포를 두른 완벽한 한복 자태는 물론, 수려한 외모까지 더해져 브라운관을 훈훈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내부시사 후 관계자들 역시 "주원이 정말 딱 맞는 캐릭터를 제대로 만났다"며 "첫 사극임에도 완벽하게 제 옷을 입은 듯 자연스럽게 캐릭터에 몰입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주원이 연기하는 견우는 매우 입체적이고 특별한 인물이다. 어릴 적부터 천재라 불리던 견우는 지적인 매력과 동시에 역동적이고 책임감 강한 포스를 풍긴다. 묵직한 궁중의 암투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만큼, 그에 걸맞는 주원의 화려한 액션과 카리스마는 극 전체에 긴장감을 불어 넣는다.

반면 주원과 오연서가 만날 때면 이보다 더 유쾌할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인 두 청춘남녀의 이야기로 극적 반전을 꾀하기도 한다. 이색적인 도성 로맨스 역시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꼽힌 것.

도성의 까칠한 남자와 세상 가장 엽기적인 그녀가 만나 펼쳐지는 조금은 특별한 관계에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특히 주원과 오연서는 실제로 1987년생 동갑내기로, 케미에 대해 100점 만점이라고 자신한 바 있어 그들이 그려갈 유쾌하고 발칙한 로맨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엽기녀' 주원, 첫 사극+체중감량+연기변신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