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엽기녀' 오연서 "혜명공주 통해 에너지 받아"


천방지축 공주 여 맡아, 29일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배우 오연서가 '엽기녀' 캐릭터를 통해 에너지를 받는다고 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조선시대 두 청춘남녀의 유쾌한 연애 스토리가 묵직한 궁중의 암투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주원(견우 역)과 오연서(혜명공주 역) 각자의 매력부터 두 사람의 케미까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무엇보다 지금껏 보지 못한 조선시대의 천방지축 공주는 등장만으로도 신선한 충격을 안길 예정이다. 취미는 월담이요, 특기는 만취해 맞짱 뜨기인 그녀의 상상을 초월한 활약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연서는 혜명공주에 대해 "조선시대 당시의 여성상과는 다르게 진취적인 캐릭터"라며 "기존의 공주 이미지와 다르게 신분에 구애받지 않으며 백성을 사랑하고자 하는 면모도 많이 드러낸다"고 설명했다.

또 "대본으로 볼 때도 촬영할 때도 굉장히 멋있는 캐릭터라고 느꼈다. 그녀가 가지고 있는 에너지가 커서 저도 늘 에너지를 받는다"고 말했다.

오연서는 자신이 맡은 인물에 대해 진지한 고민과 함께 남다른 애정까지 쏟고 있어 시청자의 기대를 상승시키고 있다. 이러한 노력들이 작품 속에 녹아들어 보다 리얼하고 특별한 오연서 만의 엽기녀를 완성시킬 예정이다.

100% 사전제작으로 완성된 '엽기적인 그녀'는 29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엽기녀' 오연서 "혜명공주 통해 에너지 받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