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당신너' 구혜선 "연기 하면 할수록 어렵다"


엄정화 모창가수 정해당 역 "뭘해도 어설프더라"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구혜선이 연기는 여전히 어렵다고 털어놨다.

구혜선은 28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열린 MBC주말기획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블러드' 이후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구혜선은 "오랜만의 작품인데 너무 어렵다. 체력도 모자르다. 하면 할수록 어렵다. 자연스러운 저로 살기보다 어떠한 역할을 한다는 것은 큰 숙제인 것 같다. 연기를 한다는 건 너무 어려운 일이다"고 말했다.

구혜선은 가수 유지나(엄정화 분)의 모창가수인 정해당 역을 맡았다. 실직한 아버지 대신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밤무대 모창가수로 나서면서 진짜와 똑같은 가짜가 되기 위해 호흡까지 따라하며 밤을 새우는 인물이다.

구혜선은 "모창가수이지만 뭘 해도 우스꽝스럽고 어설픈 인물이라 설득력 있다. 엄정화의 표정을 많이 흉내내려고 하는데 어설펐다. 극중 재미를 살리지 않았을까 싶다"고 말했다. 이어 "학창시절부터 엄정화를 보며 자랐기 때문에 생소하지 않았다. 동경하는 팬심도 자연스럽게 생겼다. 그런 의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 유지나와 이름조차 우스꽝스런 그녀의 모창가수 정해당(예명 유쥐나)의 애증과 연민이 얽히고설키는 인생사를 통해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된 작품이다. 엄정화,구혜선, 강태오, 정겨운, 전광렬, 손태영 등이 출연한다.

'불어라 미풍아' 후속으로 오는 3월 4일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당신너' 구혜선 "연기 하면 할수록 어렵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