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화랑' 민호 "수호 덕분에 나도 밝아져…성장 기대해달라"


현재 샤이니 멤버로 일본 전국 투어 콘서트 중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샤이니 민호가 드라마 '화랑' 종영소감을 밝혔다. 민호는 KBS 2TV '화랑'에서 수호 역으로 출연했다. 21일 민호는 '화랑' 최종회 방송을 앞두고 "무더운 여름, 일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갖고 계신 분들과 함께 해 기뻤다"라며 "'화랑'을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 감독님과 작가님을 포함한 스태프분들께 공을 돌리고 싶고, 함께 고생한 모든 배우분들께도 감사드린다"라고 훈훈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또한 민호는 "수호는 극 중 제일 밝은 캐릭터여서 그런지 덕분에 저도 더 밝아진 것 같아 좋았다"라며 "앞으로 더 멋진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한층 더 성장하는 모습 기대해 달라"라고 포부를 밝혔다.

민호는 '화랑'에서 열혈쾌남 수호 역을 맡아, 빈틈 많고 코믹한 모습부터 반류(도지한 분)와 티격태격하는 상극 케미스트리, 동료 화랑들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리남, 지소태후(김지수 분)를 향한 순애보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했다.

민호는 지난해 영화 '두남자'에서 가출 청소년 진일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한편 최민호는 그룹 샤이니로도 맹활약, 현재 일본 10개 도시, 25회에 걸쳐 열리는 일본 전국 투어 콘서트를 펼치고 있다. 3월에는 캐나다 토론토, 밴쿠버, 미국 댈러스, 로스앤젤레스 등에서 개최되는 첫 북미 투어에 나선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화랑' 민호 "수호 덕분에 나도 밝아져…성장 기대해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