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주의별이' 수호 "못되고 가식적 캐릭터, 나와는 정반대"


"엑소 멤버들 바빠서 조언해줄 시간 없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엑소 수호가 '세가지색 판타지'로 지상파 드라마에 첫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수호는 18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열린 MBC 9부작 미니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우주의 별이'는 저승사자 별이와 이승의 스타 우주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다. 별이 요절해야 할 천재 싱어송라이터 우주를 죽음에서 구하고 싶어 인간으로 역송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엑소의 수호(김준면)가 천재 싱어송라이터 우주 역을 맡았다. 가수가 아닌 배우 김준면의 지상파 첫 데뷔작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았다.

수호는 "우주는 우주대스타다. 자기 관리 잘하고, 잘먹고 잘사는 캐릭터인데 그러던 어느날 죽고 싶다는 생각과 삶에 회의감을 느끼게 된다. 그 순간 저승사자인 별을 만나게 되면서 겪는 이야기다. 우주의 성장과정을 많은 분들이 함께 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실제 인기그룹 엑소의 멤버인 수호는 "우주대스타는 아니지만 가수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의 마음을 알고 있어서 우주의 캐릭터를 이해하고 있다. 저는 착한 남자인데, 우주는 감사할 줄 모르고 주변 사람들에게 못되게 대하는 가식적인 남자다. 저와는 정반대 캐릭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수호는 "저는 살고 싶어하는 데 죽고 싶어한다. 인생에서 가장 살기 싫을 때는 고민하며 연기했다"고 밝혔다.

수호는 멤버들의 반응을 묻는 질문에 "멤버들은 자기 할일 하느라 바빠 조언해주기 힘든 상황이다. 조언을 해준다기보다 '잠 잘자니'라는 이야기를 나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세가지색 판타지'는 1편 '우주의 별이', 2편 '생동성 연애', 3편 '반지의 여왕'으로 이뤄진 9부작 드라마. 3명의 연출이 화이트, 그린, 골드로 각기 다른 색의 판타지를 보여준다. 100% 사전제작으로 네이버를 통해 부분 선공개 되며 MBC를 통해 결말을 확인할 수 있다. 26일 방송되는 '우주의 별이'를 필두로 2편 '생동성 연애', 3편 '반지의 여왕' 등이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주의별이' 수호 "못되고 가식적 캐릭터, 나와는 정반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