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도깨비' OST, 음반으로 나온다…공유 내레이션 포함


음원차트 휩쓸었던 OST 전곡+연주곡 등 16곡 수록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올 겨울 국내 음원차트를 휩쓸었던 '도깨비' OST가 음반으로 출시된다.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이하 도깨비)가 오는 25일 드라마 OST 전곡이 수록된 음반 발매를 앞두고, 오늘(17일)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OST 음반에는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찬열X펀치의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로이킴X김이지의 'Heaven', 마마무의 'Love', 라쎄 린드의 'Hush', 에디킴 '이쁘다니까', 샘김 'Who are You', 소유의 'I Miss You' 등 공개된 OST 음원 전곡이 담긴다. 또한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드라마 초반부터 문의가 빗발쳤던 '도깨비' 오프닝곡까지 총 16곡의 가창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이번 음반은 2CD로 제작될 예정으로, 기발표된 가창곡으로 이루어진 CD 외 또 다른 한 장에는 드라마 곳곳에 삽입되어 극에 아름다움을 더하고, 때로는 긴장감을 불어넣었던 스코어(연주곡)곡까지 수록된다.

특히 공유의 내레이션 트랙도 곳곳에 삽입되어 '도깨비'를 떠나 보내기 아쉬운 드라마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가사집과 사진집이 별도로 구성되며, 사진집에는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나, 육성재 등 '도깨비' 신드롬을 이끌었던 배우들의 드라마 스틸컷 및 미공개 이미지들이 포함된다.

'도깨비' OST 음반은 오늘부터 국내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사이트에서 예약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에는 오는 25일 정식 발매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깨비' OST, 음반으로 나온다…공유 내레이션 포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