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새 가왕 됐다…퉁키는 이정


[이미영기자] '복면가왕'에 고추아가씨가 새로운 가왕으로 탄생했다. 지난주 클레오파트라를 꺾고 8대 가왕이 됐던 '노래왕 퉁키'의 정체는 가수 이정이었다.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노래왕 퉁키'에 맞설 9대 가왕전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2라운드에 오른 '인생직진 신호등'과 '마실나온 솜사탕', '매운 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와 '웃는 얼굴에 수박씨'가 각각 맞대결을 펼쳤으며, 수박씨와 솜사탕을 차례로 꺾고 오른 고추아가씨가 최종 결승에 진출했다.

이날 '노래왕 퉁키'는 애절한 발라드 무대로 감탄을 자아냈으나 일부 패널들은 퉁키의 무대에 "노래 연습을 너무 많이 한 것 같은데 목이 쉬었다" "너무 부담을 갖고 노래를 부른 것 같다"고 평했다.

접전 끝에 50대 49, 한 표차로 고추아가씨가 가왕이 됐다. 고추아가씨는"상상도 못 했다. 이 무대를 준비하는 것만으로 너무 감사했다. 절 선택해줘서 감사하다"고 떨리는 목소리로 감격을 전했다.

가면을 벗은 퉁키의 정체는 가수 이정이었다. 이정은 "만감이 교차한다. 내가 클레오파트라를 이길 줄 몰랐다. 정말 떨리고 목이 잠긴다, 복면 안에서 퉁키로 노래하는 동안 이정으로 노래할 때와 다른 걸 많이 느꼈다"고 말했다.

한편 '인생직진 신호등'은 더포지션 임재범이었으며 '웃는 얼굴에 수박씨'는 강균성, '마실나온 솜사탕'은 강민경이었다. 특히 강균성은 '복면가왕' 최초의 두번째 출연자로, 깜짝 반전을 선사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새 가왕 됐다…퉁키는 이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