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스케6 B-SIDE', 곽진언-김필 미발표곡 최초 공개


곽진언 '우리 사이에'-김필 '변하지 않은 마음' 공개 '기대 UP'

[장진리기자] '슈퍼스타K 2' 곽진언-김필의 미발표 자작곡이 공개된다.

오늘(28일) 방송되는 Mnet '슈퍼스타K 6 B-SIDE'에서는 곽진언의 미공개 자작곡 '우리 사이에'와 김필의 미공개 자작곡 '변하지 않은 마음'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슈퍼스타K6 B-SIDE'는 '슈퍼스타K 6'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28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6주간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오디션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동반자가 된 곽진언, 김필을 중심으로 한 음악 리얼리티인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방송 이후 달라진 톱2의 일상생활부터 유명 아티스트와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등 프로 뮤지션으로 본격적인 기지개를 펼 두 사람의 폭넓은 음악 세계를 조명할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직접 부르는 미발표 자작곡 '우리 사이에'와 '변하지 않은 마음'의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천재적인 작곡 실력과 독보적인 음색의 싱어송라이터인 곽진언과 김필의 새로운 노래가 처음으로 공개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두 사람의 마지막 7일 간의 숙소 생활과 결승전 준비 과정도 공개될 예정이다. 여기에 곽진언과 김필의 셀프 카메라 영상과 서로에 대한 진솔한 속마음 등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 전망이다.

한편 '슈퍼스타K 6' TOP11은 오는 12월 24, 25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는 TOP11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스케6 B-SIDE', 곽진언-김필 미발표곡 최초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