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종국 "이영돈PD·강레오와 회식, 식당 주인 사색"


'에브리바디', 27일 첫방송

[이미영기자] 가수 김종국이 '에브리바디'를 함께 진행하는 이영돈 PD와 강레오와 함께 회식을 하면 식당 주인이 긴장한다고 털어놨다.

김종국과 이영돈 PD, 강레오는 26일 오후 서울 호암아트홀에서 열린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에브리바디'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건강 정보 프로그램 '에브리바디'는 '먹거리 X파일'로 유명한 이영돈 PD와 유명 셰프 강레오, 가수 김종국이 MC로 나섰다.

김종국은 "이영돈 PD와 강레오 셰프와 함께 회식을 가면 식당 주인이 사색이 된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강레오는 이영돈 PD가 종합편성채널 채널A '먹거리 X파일'을 통해 '착한 식당'을 탐사보도했던 사실을 언급했다. 강레오는 "우리 식당이 정말 착한 식당인데 한번도 안 오시더라. 왜 한번도 안 오셨느냐고 물어봤다"라며 "요리하면서 MSG를 한 번도 써본 적이 없다"는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영돈 PD는 "얼마 전 복국집을 갔다. 제 것이 고기가 훨씬 많고 양도 많았다. 주방에 여러 조리사들이 많은데 제 복국은 조리장이 직접 만들고 고기도 신경을 써서 큰 덩어리를 많이 넣었다고 한다. 고마워 해야 하는 건지"라며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영돈 PD는 "식당에 가면 여전히 긴장을 한다. 또 몰카 찍으러 온 거 아닌가 하는데 그럴 일은 없다"고 말했다.

'에브리바디'는 '어떻게 하면 건강하게 살 수 있을까'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며 시청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유용하고 알찬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영돈 PD와 가수 김종국, 요리 마스터 강레오, 방송인 지상렬과 지나가 MC를 맡았다. 27일 오후 9시40분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종국 "이영돈PD·강레오와 회식, 식당 주인 사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