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명수·조민기·김경호·나르샤, MBC '백투더스쿨' 출연


MBC 파일럿 예능 '백투더스쿨', 10일 방송

[이미영기자] 박명수와 조민기, 김경호, 이봉주, 윤해영, 나르샤 등이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백투더스쿨'로 뭉쳤다.

오는 10일 파일럿 방송되는 MBC '백투더스쿨'은 학창시절로 돌아가고 싶은 6인의 스타들이 주어진 이틀 동안 다시 학교로 돌아가 학생이 되어 생활하는 리얼 관찰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학창시절로 돌아갈 첫 만학도는 박명수, 조민기, 김경호, 이봉주, 윤해영, 나르샤 6인이다. 스타 6인은 저마다의 꿈과 사연을 가지고 학교로 돌아간다.

실제 고등학생들과 똑같이 등교, 모든 수업을 들으며 학생들과 어울리는 가운데 그들의 좌충우돌 적응기를 통해 진솔한 모습과 다른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생생히 보여줄 예정이다.

만학도들과 동고동락한 학생들도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측돼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실제 촬영에 참여한 학생들은 10대 특유의 발랄함과 순수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신선한 웃음을 자아냈다.

스타 6인은 학생들에게 자신의 학창시절 이야기를 해주고 학생들의 고민에 공감하며 더욱 가까워졌다. 대한민국 고등학생들의 리얼한 학교생활과 학생들의 고민을 예능에서 엿볼 수 있다는 점도 흥미롭다.

'백투더스쿨' 측은 "남녀노소 전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학교에 대한 이야기로, 중장년층은 학창시절의 아쉬움을 달래고, 젊은 층은 자신들의 이야기처럼 느끼며 다양한 연령층에게 공감대를 형성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시청자들에게 세대 간의 소통과 청춘의 열정이 주는 감동, 잊고 있던 학교생활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백투더스쿨'은 오는 10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명수·조민기·김경호·나르샤, MBC '백투더스쿨'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