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글램 다희, '몬스타'로 연기 도전 "오디션 합격에 눈물"


엠넷 뮤직드라마 '몬스타', 17일 첫방송

[이미영기자] 글램 다희가 첫 연기돌 도전에 대해 부담스럽지만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다희는 13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시티에서 열린 엠넷 뮤직드라마 '몬스타' 제작발표회에서 첫 연기 도전 소감을 전했다.

김원석 PD는 이날 "글램 다희는 사실 처음 오디션 봤을 때 제가 거절했다. 너무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다희가 한 달만에 다시 찾아왔는데 너무 많이 좋아졌다. 이 친구가 맡은 역할의 이미지에 가장 맞았다"고 말했다.

다희는 "연기 수업을 받고 3주 뒤에 오디션을 보러 갔다. 그때까지 모든 악역을 다 연습했고 오디션을 봤는데 진짜 많이 변했다고 하셨다. 악수를 건네셨는데 눈물이 나왔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다희는 "연기가 부담되서 열심히 하고 있다.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희는 "글램이라는 신인 그룹으로 데뷔를 했는데 요즘 아이돌이 엄청 많다. 이름도 알리기 어려운데 글램이라는 이름을 알리고 싶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연기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글램 멤버들이 좀 더 알려졌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연기 목표를 전했다.

다희는 극중 고등학교 대표 일진 김나나 역으로, 세상에 무서울 것이 하나도 없는 인물이다.

다희는 "극중 학교 일진이다. 친구도 없고 약간 독고다이 스타일이다"고 설명하며 "그런데 저는 학교에서 친구들이 많다. 친구들과 노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어 "걸그룹 글램으로 데뷔를 했기 때문에 학교에 많이 못 나갔다. 그래서 친구들과 많이 못 보낸 것이 아쉽다"고 밝혔다.

'몬스타'는 저마다의 상처를 지닌 평범한 고등학생들이 '몬스타'라는 음악동아리를 통해 상처를 치유받고 성장해가는 스토리를 그리는 12부작 뮤직드라마로. 음악과 함께 사랑과 우정, 꿈을 키워나가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따뜻하면서도 감각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뮤직드라마 '몬스타'는 오는 17일 밤 9시50분 tvN과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글램 다희, '몬스타'로 연기 도전 "오디션 합격에 눈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