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뉴스
아이뉴스24 홈 오피니언 프리미엄 엠톡 콘퍼런스
IT.시사 포토.TV 게임 스페셜
조이 홈 연예 연예가화제 스타룩 TV.방송 드라마 가요.팝 영화 스포츠 야구 축구 농구 배구 골프 스포츠일반 기업BIZ
Home > 연예ㆍ스포츠 > TV-방송
[톱뉴스]
[이모저모]1년만에 사과한 고현정 "작년에는 죄송했어요"
2012.01.01. 일 00:52 입력
글자 글자크게 글자작게 인쇄하기 메일보내기 트위터 전송 페이스북 전송 싸이월드공감 링크나우 전송 RSS구독
[장진리기자] 올 한 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를 축하하는 자리에 눈물과 웃음이 넘쳐났다.

31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열린 '2011 SBS 연기대상'에서는 2011년 SBS 드라마를 빛낸 배우들이 모여 즐거운 드라마 축제를 열었다.

○…이덕화는 분위기 메이커?

시상자로 나선 이덕화는 함께 무대에 선 김선아를 향해 "새해에는 일이 잘 풀릴 것 같다. 이렇게 멋진 파트너를 만났다"며 "내년에는 입 큰 자랑보다 귀 큰 자랑을 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계속되는 이덕화의 입담에 김선아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눈물을 흘리며 웃음을 터뜨려 결국 시상이 잠시 지연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여배우들의 눈물, 눈물, 눈물

SBS 연기대상에서는 수많은 여배우들이 눈물을 흘렸다. 신인상 격인 뉴스타상을 받은 왕지혜는 감격의 눈물을 펑펑 흘렸다.

"혼자 울면 안되는데"라고 말문을 연 왕지혜는 눈물을 뚝뚝 흘리며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선아 역시 눈물을 쏟았다. '여인의 향기'에서 모녀사이를 연기한 김혜옥에게 특별연기상을 시상하게 된 김선아는 김혜옥을 끌어안고 눈물을 펑펑 쏟았다.

4관왕을 휩쓴 최강희도 결국 눈물을 보였다. 10대 스타상, 네티즌 최고 인기상, 베스트 커플상, 최우수 연기상 등 4관왕을 거머쥔 최강희는 "오늘 참 이상한 날이다"라고 눈물을 쏟았다.

○…신예들의 축하 공연 '누가 누가 잘하나'

이 날 연기대상에서는 뉴스타상을 수상한 신인 연기자들의 멋진 축하 공연이 이어졌다.

신현빈은 아름다운 목소리로 '플라이 투 더 문(Fly to the Moon)'을 불렀고, 진세연은 비욘세의 '런 더 월드(Run the World)'를 파워풀한 춤과 함께 완벽하게 소화해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재윤은 씨야 출신 가수 김연지와 함께 이소라의 '청혼'을 멋지게 랩으로 편곡해 불러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임수향은 정열적인 붉은 드레스를 입고 플라멩코를 선보여 또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최강희 vs 이요원, 누가 더 동안일까?

'최강동안' 최강희와 이요원의 동안 대결이 눈길을 끌었다. MC를 맡은 최강희가 10대 스타상을 수상한 이요원에게 "드라마 '49일'에서 교복 입은 게 화제가 됐는데 비결이 무엇이냐"고 묻자 이요원이 "저한테 지금 동안비결을 물어보신 거냐"고 웃음을 터뜨린 것. 최강희 역시 동안을 자랑하는 여배우 중 한 명이기 때문.

이요원은 "저는 의식 안 했는데 많은 분들이 신기해 하신 것 같다"고 말했다.



○…고현정 "작년에는 죄송했습니다"

대상 시상자로 등장한 고현정이 지난해 연기대상에서 있었던 해프닝을 사과해 눈길을 끌었다.

고현정은 지난해 시청자들을 훈계하는 듯한 수상소감으로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꼭 1년만이다"라는 우원길 SBS 사장의 말에 고현정은 "작년에는 죄송했습니다"라고 고개를 숙이며 지난 일을 사과했다.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주요기사

    TODAY 조이뉴스24

 
관련기사
추천   0 댓글쓰기 뉴스정정요청 트위터 전송 페이스북 전송 싸이월드공감 링크나우 전송 RSS구독
IT는 아이뉴스24, 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가화제 스타 룩 TV·방송 드라마 볼만한TV 가요·팝 해외연예 영화 야구 축구 농구 배구 골프 스포츠 일반

아래는 소셜댓글 티토크 영역입니다. 2013년 4월까지 작성된 댓글이 표시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l IT/시사 l 연예/스포츠 l 엠톡 l 게임 l 오피니언
TV·방송 최신뉴스
다비치, '볼륨을 높여요' 스페셜 DJ '생방송 라..
유희열, 'SNL 코리아' 하차…유세윤과 바통 터치
'히든싱어3' 이재훈 "죽기 살기로 노래 불렀다"
'힐링' 홍진경 "원래 소녀가장, 돈 없어 결혼 못..

가장 많이 본 뉴스
IT 시사 문화 연예 스포츠 게임 칼럼

칼럼/연재
[김석기]애플 브랜드 충성심에 대한..
[최용재]'K리거' 차두리의 첫 번째 태..
[영단어 어원과 유래]공작의 날개를..
[김석기]실리콘 밸리 냅킨 투자의 환..
[최용재]명량, 교황, 그리고 韓 축구..
프리미엄/정보
[통계뉴스]아마존의 역대 인수금액..

오늘 내가 읽은 뉴스

 
모바일웹 리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