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결' 정용화-서현, 놀이공원 데이트 직찍 '화제'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새롭게 투입된 씨엔블루 정용화와 소녀시대 서현의 첫데이트 사진이 인터넷에 퍼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정용화와 서현은 지난 12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우결' 커플로 첫 대면식을 가졌다. 이어 17일 서울 시내 한 대형서점과 놀이공원에서 첫 데이트를 진행했다.

사람들이 많은 야외에서 데이트 장면을 촬영한 만큼 수많은 네티즌들의 목격담과 함께 이들을 찍은 사진이 각종 인터넷 사이트에 올라오고 있다. 사진에서 두 사람은 커플 머리띠를 착용하고 놀이공원을 누비고, 놀이기구를 함께 타는가 하면 셀카를 찍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선남선녀 아이돌 커플에 네티즌들의 관심도 폭발적이다. 이들은 벌써부터 정용화와 서현의 이름을 따서 '용서커플'이라는 애칭도 붙여주고 있다.

네티즌들은 '막상 함께 있는 모습을 보니 너무 잘 어울린다' '선남선녀 커플은 이들을 두고 하는 말이다. 드라마에서 막 튀어나온 주인공들 같다' '두 사람의 사진을 보니 첫방송이 기다려진다'는 반응을 보였다.

'우결' 제작진은 "서현이 평소 남자에 대한 관심도 없고 바른 소녀 이미지가 강해 이같은 모습이 재미있게 보여질 것 같다. 첫 촬영에서는 정용화가 잘 이끌어줘서 좋은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쳤다. 앞으로 기대되는 커플"이라고 말했다.

두 사람의 촬영분은 27일 첫방송된다. '우결'은 기존 커플의 하차없이 조권-가인, 황우슬혜-이선호 등과 함께 당분간 3커플 체제를 유지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결' 정용화-서현, 놀이공원 데이트 직찍 '화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