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상이몽2' 손병호, 강다니엘 변신…'나야 나' 댄스 도전


둘째딸 생일 축하 이벤트 위한 고군분투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배우 손병호가 워너원 '나야 나' 댄스에 도전했다.

오는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손병호-최지연 부부가 준비한 한 여름의 생일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손병호-최지연 부부는 47살 차이가 나는 둘째 딸 지아의 생일 파티를 위해 나섰다. 두 사람은 땡볕을 마주하면서도 크리스마스 장식들로 정원을 꾸미는가 하면 파티용 풍선을 직접 입으로 불고 지아의 친구 맞이를 위해 청소를 하는 등 연일 이어지는 폭염 속에서도 30대 못지않은 엄마, 아빠의 사랑의 힘을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 여름의 생일 파티를 위한 호연부부의 고군분투는 이어졌지만, 이는 손병호와 최지연 앞에 닥친 고난 중 시작에 불과했다. 곧이어 멀리서 들려오는 아이들의 함성 소리(?)에 지켜보는 이들도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본격적인 생일 파티가 시작되자 손병호는 이 날만을 위해 일주일간 준비했던 축하 공연을 펼쳤다. 바로 최근 인기 아이돌인 워너원의 강다니엘을 따라 '손다니엘'로 변신한 것. 앞서 화제를 낳은 '킹콩 춤'에 이어 아이돌 댄스까지 섭렵하게 된 손병호 표 '나야 나' 댄스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둘째 딸을 위한 손병호와 최지연의 생일파티 고군분투기는 20일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상이몽2' 손병호, 강다니엘 변신…'나야 나' 댄스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