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원' 강타 "에너지 얻었다, H.O.T 콘서트서 분출할 것"


"과거의 이야기 속에서 미래 나아갈 수 있게 됐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강타가 '내 인생의 노래-SONG ONE'에서 얻은 에너지를 H.O.T 재결합 콘서트에서 분출 하겠다고 말했다.

17일 오후 MBC 상암동 사옥에서 뮤직토크멘터리 '내 인생의 노래-SONG ONE(이하 송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프로그램 MC를 맡은 강타는 "어릴 때 '자니윤 쇼'도 있었고 데뷔하고 난 후 '서세원 쇼'도 있었다. 나온 게스트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진득하게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요즘은 이슈도 자극적이고, 그런 프로그램을 만나보기 어려웠다. 게스트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맡게 돼 너무 영광이다. 6부작으로 시작하지만 더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타는 "토크쇼의 성향도 있으면서 음악적인 것이 크게 다가왔다. 테이프를 계속 트는데, 이전의 추억을 이야기 하면서 저 자체도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새로운 에너지를 과거에서 얻을 수 있게 됐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최근 H.O.T 재결합 콘서트 소식을 알린 것과 관련 "H.O.T 콘서트를 공식 발표했다. 출연자 분들이 같은 추억을 공유하면서 제 이야기까지 녹아들었다. 제 이야기도 꺼내면서 콘서트에 더 파이팅 하고 감정 이입하게 됐다. 제 에너지를 찾아서 H.O.T 공연에도 분출할 수 잇을 것 같아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SONG ONE'은 자신의 인생 노래를 찾아가며, 그 중 가장 의미 있는 노래 한 곡을 리메이크 해 새롭게 불러보는 프로그램으로, 가수 강타가 MC를 맡았으며 그룹 업타운 출신의 정연준이 음악 프로듀서를 맡는다.

'SONG ONE'의 첫 번째 주자로는 래퍼 겸 가수 양동근이 출연해 그 동안 공개된 적 없는 자신의 인생 노래들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어 2PM 우영을 비롯해 슈퍼주니어 예성, 가수 알리, 임태경, 배우 김승수가 차례로 출연해 색다른 음악 토크를 선보인다.

'SONG ONE'은 이날 오후 8시 55분에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원' 강타 "에너지 얻었다, H.O.T 콘서트서 분출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