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거기가 어딘데' 차태현·조세호·배정남, 아재 트와이스 결성


차태현·조세호·배정남, 스코틀랜드 스틸 공개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거기가 어딘데??' 차태현-조세호-배정남이 '아재 트와이스'를 결성한다.

KBS2 탐험중계방송 '거기가 어딘데??'(작가 정선영, 연출 유호진) 제작진은 스코틀랜드 스카이섬 한복판에 있는 차태현-조세호-배정남의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차태현-조세호-배정남은 그룹 트와이스의 곡 'likey' 커버댄스를 추고 있는 모습. 특히 차태현은 댄스 가수출신답게 디테일이 살아있는 L자 손가락 안무로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조세호는 반달 눈웃음을 터뜨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 걸그룹 센터도 울고 갈 과즙미가 입덕을 유발할 정도. 무엇보다 굵직한 빗줄기 속에서도 세상 신난 표정으로 덩실덩실 춤을 추는 이들의 모습은 사진만으로 유쾌함을 전한다.

스카이섬 탐험 마지막 날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은 거센 폭풍우 속에서 14km를 쉼없이 걸어야 하는 하드코어 일정을 소화해야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탐험 개시 전 제작진이 탐험대에게 안겼던 미션인 '만보 댄스(만보를 기록할 때마다 춤을 추는 것)'의 시간 역시 수시로 돌아왔고 탐험대는 체력과 정신력이 고갈될수록 놓아가는 정신줄만큼 격정적인 춤사위를 선보여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고.

또한 '만보댄스'에는 탐험대가 미처 몰랐던 비밀이 숨겨져 있다는 전언. 이에 본 방송을 통해 펼쳐질 '만보댄스'의 비밀에 궁금증이 모아지는 동시에 '아재 트와이스' 차태현-조세호-배정남의 상큼한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

한편 '거기가 어딘데??'는 탐험대의 유턴 없는 탐험 생존기를 그린 탐험중계방송으로 뜨거운 입소문 속 2회 연장했다. 종영(스페셜 제외)을 단 2회 남긴 가운데, 10회 방송에서는 대망의 스카이섬 탐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다. 10회는 오는 17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거기가 어딘데' 차태현·조세호·배정남, 아재 트와이스 결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