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정민, '스케치북' 夏특집 출연…피아노+랩 실력 공개


오는 21일 방송…, 필굿패밀리, 마마무, 크리샤 츄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박정민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KBS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제작진은 오는 21일 방송될 박정민의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5주 만에 시청자를 만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이날 '여름 특집 제1탄 – 방구석 음악 여행! 희열 투어'를 주제로 휴가철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특집 방송을 선보인다. 출연진들은 각자 강력 추천하는 여행지를 선정해 이와 어울리는 무대를 꾸민다.

박정민은 세번째 출연자로 등장, 우리나라 영화의 본고장 충무로의 여행 가이드를 맡는다. 평소 MC 유희열의 팬임을 밝힌 그는 첫만남이지만 유쾌한 입담을 뽐내 MC 유희열과 자연스러운 케미를 발산한다고.

괴물 같은 연기력으로 눈도장을 찍은 박정민은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 서번트증후군을 앓고 있는 피아노 천재, '변산'에선 래퍼 역할을 맡으며 유독 음악과 관련 깊은 캐릭터를 그려 화제를 모았다. 그는 작품을 위해 900시간이 넘는 피아노 연습은 물론, 9곡의 가사를 직접 썼다고 전하며 이날 특별히 준비한 무대에서 랩과 피아노 실력을 드러낸다.

한편 '유희열의 스케치북' 여름 특집 제1탄에는 박정민을 비롯해 가수 자우림, 필굿패밀리, 마마무, 크리샤 츄 등이 출연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정민, '스케치북' 夏특집 출연…피아노+랩 실력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