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시 "나만의 색깔 증명한 시간"…'복면가왕' 재출연 소감


"알아봐주셔서 감사하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가수 제시가 '복면가왕'에 재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제시는 지난 15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가왕으로 신분세탁 빨래요정'으로 출연해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3년 전 '나도 미스코리아'로 출연 이후 다시 '복면가왕' 무대에 선 제시는 방송 후 소속사를 통해 "두 번째 출연해서 너무나 기쁘고 즐거운 무대였다. 무대를 너무 사랑하고 사람들 앞에 서는 게 제 체질인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목소리 만으로 사람들이 알아본 것에 대해 "사람들에게 나만의 색깔이 있다는 걸 증명한 시간인 것 같고, 내 손짓이나 제스처만 보고 제시라는 걸 알아보는 게 좋았다. 멋있는 무대를 보여주고 좋은 음악을 들려주고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되어 기쁘고 좋다. 앞으로 내가 하고 싶은 음악 더 새롭고 좋은 음악 많이 들려 드릴 테니까 많이 사랑해달라"라고 각오도 덧붙였다.

이날 등장부터 남다른 포스로 무대에 오른 제시는 2라운드에서 자이언티의 '꺼내 먹어요'를 자신만의 감성과 그루브를 더해 색다른 무대로 선보였다. 또, 폐소공포증에도 불구하고 섹시함이 접목된 탈수댄스 개인기로 눈길을 끈 제시는 정체가 공개된 후 "예능만 하면 욕을 많이 들어서 오랜만에 나왔는데 제 이미지가 세 보이는 것도 있지만 사실 제가 멘탈이 강하다. 그래서 센 언니"라며 "다른 여성분들도 살고 싶은 대로 살았으면 좋겠다"고 뚜렷한 소신도 전했다.

한편 제시는 최근 그레이가 프로듀싱 한 새 싱글 '다운(DOWN)'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시 "나만의 색깔 증명한 시간"…'복면가왕' 재출연 소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