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볼만한TV]'빅마마' 이혜정, 박원숙 남해하우스 방문


같이 삽시다

(KBS1TV 7월7일 토요일 오후 10시)

요리 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이 남해 하우스를 찾는다. 평소 박원숙의 팬이었다는 이혜정은 "이렇게 선생님을 만나 뵙게 되다니 영광이다. 요리하길 잘했다"고 말하며 원숙을 감동시켰다. 또한 직접 담근 장부터 참굴비 장아찌, 갈치 김치, 명이 김치, 간장 게장까지 집 반찬을 손수 싸와 선물하기도.

박준금은 한복 디자이너 박술녀 한복 패션쇼에 참가하기 위해 서울로 깜짝 나들이를 떠났다. 패션쇼 현장에서 탤런트 정혜선, 박정수, 가수 진미령 등과 깜짝 조우한 박준금은 즉석으로 박원숙에게 영상 통화를 걸기도 했다고. 특히 박정수는 박준금·박술녀와 완벽한 케미를 보였고 "곧 칠순 잔치 한다"는 박술녀의 말에 버럭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김영란은 탤런트 맹호림과 함께 돌문어 낚시에 도전했다. 배를 타고 나간 김영란은 지난 번 볼락 낚시를 떠올리며 심기일전 했지만 결국 항아리를 낚고 말았다는데. 김영란을 깜짝 놀라게 한 항아리 속 정체가 공개될 예정이다.

오후가 되고 멤버들은 한 자리에 모여 돌문어 숙회와 생선찜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오랜만에 웃음꽃이 피어난 집을 보며 이혜정은 "남해에 와보니 각자의 자리에서 최고였던 사람들이 함께 어울려 사는 모습이 보기 좋다. 직접 보니 박원숙이 외롭지 않아 보여 다행이다"고 말했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볼만한TV]'빅마마' 이혜정, 박원숙 남해하우스 방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