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톡투유2' 김제동 "사람 사는 이야기 전하는 것이 핵심"


"'사람들 있는 쪽이 앞이다' 라는 생각 잃지 않을 것"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방송인 김제동이 '톡투유'를 두 시즌 이어오게 된 소감을 알렸다.

18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JTBC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이하 톡투유2, 연출 이민수)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진행자 김제동과 함께 소녀시대 유리, '시를 잊은 그대에게'의 저자 정재찬 교수,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 제이레빗이 참석했다.

'톡투유'는 청중들이 진솔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고 소통하는 토크콘서트 프로그램. 지난 2015년 방송을 시작한 시즌1에는 6만2천여 명의 청중이 참여했다. 시즌2는 '행복한가요 그대'라는 새로운 부제에 맞게 '당신의 이야기가 행복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청중을 만나고 있다.

지난 시즌에 이어 '톡투유2'의 진행을 맡게 된 김제동은 "'김제동의 톡투유'로 불리지만 시즌1때도 말했듯 제작진, 작가진이 함께 만들어나가는 프로그램"이라며 "무엇보다도 오시는 분들, 지켜보는 분들이 없으면 만들어질 수도 존재할 수도 없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 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그분들과 함께 잘 해서 우리가 사는 날들을 잘 표현하는 방송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시즌1에서 마이크를 놓은 뒤의 자신의 존재에 대해 고민했다는 말을 했던 것에 대해선 "마이크를 놓으면 내가 뭘까 생각하려 놨는데 생각보다 길게 놓지 않아 '뻘쭘'했다"고 말했다. 이어 "시즌2에서 꼭 하고 싶은 것은 조금 더 사람 사는 이야기가 더 잘 전달되면 좋겠다는 것"이라며 "원래 핵심을 놓치지 않으면 좋겠다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고 알렸다.

그는 "다른 것도 있을 수 있고 원론적으로 들릴 수 있겠지만 시즌1에서의 마음, '사람들이 있는 쪽이 앞'이라는 마음을 잃지 않는 것이 톡투유에서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핵심 아닐까 생각한다"고 답했다.

'톡투유2'는 지난 5월2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영 중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톡투유2' 김제동 "사람 사는 이야기 전하는 것이 핵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