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문제적남자', 3주년 특집방송…RM "형들 보고싶다"


25일부터 3주간 방송, 명장면-명게스트 활약상 다시본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방탄소년단 RM의 '문제적 남자' 3주년을 축하했다.

25일 tvN 예능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런칭 3주년을 맞아 전현무와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타일러, 박경까지 여섯 명의 출연자들이 함께 해 온 3년을 총정리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어색하기만 했던 첫 만남부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명장면은 물론, 뜨거운 화제를 만든 역대급 명게스트들의 활약상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

특히 원조 뇌섹남인 방탄소년단 RM이 "형들과 함께 문제를 풀었던 게 벌써 3년이 다 됐다. 형들이 너무 보고싶다"며 애정이 가득 담긴 영상메시지를 보내와 훈훈함을 더한다. 해외 스케줄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음에도 "다시 한 번 나가고 싶다"는 RM의 메시지에 뇌섹남들도 굉장히 반가워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방송에서 안타깝게 편집됐던 다양한 문제들을 다시 풀어보는 '뇌풀기'도 진행된다. 앞서 풀어본 문제임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이 문제를 풀었었어?"라며 생소해하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할 전망. 또한, 웃음과 감동을 주었던 역대급 게스트들과 문제적 남자들이 뽑은 가장 기억에 남는 게스트들의 활약상도 공개된다.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3주년 특집 방송을 25일부터 3주간 선보인다.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문제적남자', 3주년 특집방송…RM "형들 보고싶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