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타이거JK-윤미래 부부, 첫 음악 리얼리티 출연


소속사 필굿뮤직 크루와 동반 리얼리티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 타이거JK와 윤미래 부부가 첫 음악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나섰다.

타이거JK, 윤미래 부부를 비롯한 필굿뮤직 아티스트 12명이 함께 한 2박 3일간의 음악여행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타이거JK-윤미래는 필굿뮤직 크루와 연말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첫 패밀리 여행을 결심했다.

필굿뮤직 크루는 캠핑카를 개조해 음악 장비와 악기를 싣고 음악여행을 떠나 가족의 의미를 되찾고 이를 음악으로 완성했다. 이후 4편에 걸쳐 공개될 에피소드에서는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더욱 가까워지는 패밀리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올해 필굿뮤직은 다양한 스타일이 공존하는 대중문화계의 아티스트를 영입, 라인업을 구축했다. 타이거JK, 윤미래, 비지를 중심으로 보컬리스트 앤원, 마샬, 래퍼 주노플로, 블랙나인과 스멜스, 디노-J, 컨퀘스트 등 뮤직 프로듀서진, 신예 비비, 조이 등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향후 블랙뮤직을 기반으로 한 장르음악의 다양한 시도, 신인 발굴, 창작 기반을 구축하겠단 각오다.

필굿뮤직의 리얼리티 예능은 지난 8일 SBS 모비딕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1편이 방송된데 이어 14일, 16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타이거JK-윤미래 부부, 첫 음악 리얼리티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