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채널W, '백야행' '세상의중심에서…' 등 화제의 일드 방송


7월 추억의 일본 명작 드라마 엄선해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백야행' 등 화제의 소설을 바탕으로 한 일본 드라마가 국내에서 전파를 탄다.

채널W가 오는 7월 추억의 일본 명작 드라마를 엄선해 '클래식 드라마'로 선보인다.

첫 번째 작품은 일본 배우 타케우치 유코, 츠마부키 사토시, 에구치 요스케, 야마다 타카유키,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출연하는 '런치의 여왕'이다. 방영 당시 25%라는 경의적인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로 일본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데미글라스소스를 얹은 오무라이스 붐을 일으킨 원조 요리 드라마이다.

다음 타자는 순수하고 아름다운 첫사랑을 그린 드라마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이다. 백혈병이라는 다소 식상할 수 있는 소재를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감각적으로 그렸다. 야마다 타카유키, 아야세 하루카를 단숨에 톱스타 반열에 올린 이 드라마는 많은 일드 팬의 입문작으로 불리운다.

세 번째 작품은 쟈니스의 대표 아이돌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만인의 연인 나가사와 마사미가 출연하는 '프로포즈 대작전'이다. 타임슬립을 통해 첫사랑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러브 코미디로, 이 드라마의 인기는 일본에 그치지 않고 국내에서는 유승호, 박은빈, 중국에서는 엑소 레이 주연으로 리메이크돼 화제가 되었다.

올해 '클래식 드라마'의 마지막을 장식할 작품은 일본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비극적 러브스토리 '백야행'이다.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의 야마다 타카유키와 아야세 하루카가 주연을 맡아 한층 더 성숙된 연기력과 탄탄한 스토리로 국내에서도 영화로 리메이크됐다.

채널W '클래식 드라마'는 7뭘6일 '런치의 여왕'을 시작으로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프로포즈 대작전' '백야행' 순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2화씩 방영된다.

채널W는 스카이라이프(139번), CJ헬로비전(101번), 티브로드(146번), 현대 HCN(145번), CMB(190번)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pooq, 에브리온TV의 PC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편성시간은 채널W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채널W, '백야행' '세상의중심에서…' 등 화제의 일드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