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님과함께2' 먹깨비 커플 유민상·이수지의 마지막 데이트


"마지막까지 관심과 사랑 감사해"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개그맨 유민상과 이수지가 '님과 함께2'의 가상 결혼 생활을 마무리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선 유민상과 이수지 커플의 마지막 데이트가 그려졌다. 먹깨비 커플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던 유민상과의 이별에 많은 시청자들이 아쉬워했다.

유민상은 첫 방송부터 의외의 사랑꾼 면모로 마지막까지 여성 시청자를 설레게 만드는 여심 폭격기로 활약해 화제를 모았다. 개그계 후배 이수지를 아내로 맞이한 유민상은 초반 상대방의 적극적이고 애교 있는 행동에 어쩔 줄 몰라했지만 은근히 다정하게 받아주는 등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유민상은 '님과 함께2'에 아내가 원한다면 불판식탁쯤은 기꺼이 선물할 수 있는 색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화이트 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기념했고 집에 레이스 캐노피를 달며 인테리어 소품까지 이수지의 취향에 맞춰주기도 했다. 여행을 갔을 때는 보호자 같은 에스코트를 제공했다.

특히 어제(30일) 방송에선 유민상이 최고의 만찬을 준비해 먹깨비 커플다운 이별 방식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 상 가득한 음식을 먹으면서 이제는 추억이 된 지난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밤바다를 바라보며 오붓한 대화를 이어가던 유민상은 이수지에게 좋은 남자로 인정받는 데에도 성공했다.

유민상은 "마지막까지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시청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먹깨비 커플로서는 작별 인사를 드리지만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차후 유민상은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님과함께2' 먹깨비 커플 유민상·이수지의 마지막 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