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일시하차' 서장훈, '공조7' 복귀 "더 열심히 하겠다"


나인뮤지스 경리와 커플 호흡 맞춰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tvN '공조7' 원조멤버 서장훈이 돌아온다.

오늘(19일) 밤 11시30분 방송하는 '공조7' 8회에 예능대세 서장훈이 복귀한다. SBS '미운 우리 새끼'와 동시간대 편성이 겹쳐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던 서장훈은 4회 만에 컴백했다.

'공조7'은 8회 방송부터 예능 어벤져스 7인과 함께 '골목 배틀'을 펼친다. 매회 각기 다른 지역의 골목들을 소개하며 그 지역의 볼거리와 함께 다양한 미션으로 예능 어벤져스 7인의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동묘를 배경으로 끝말잇기부터 옷 껴입기까지 다양한 미션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서장훈의 공백기 동안 '공조7'은 이경규-권혁수, 박명수-이기광, 김구라-은지원으로 고정 콤비가 정해진 상황. 이에 매회 다른 게스트가 '공조7'을 방문해 서장훈과 콤비를 이룰 예정이다. 이번 회차에는 나인뮤지스 경리가 게스트로 출연해 서장훈과 콤비를 이뤄 활약한다. 경리의 등장에 서장훈과 예능 어벤져스 멤버들은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서장훈과 경리는 남다른 비주얼 콤비의 모습을 보여줄 뿐 아니라 서로 칭찬하며 친분을 자랑하고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는 등 의외의 케미를 선보였다고.

또한 서장훈은 예능 어벤져스 멤버들의 환영 박수 속에서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애정 어린 복귀 소감을 전한다.

한편, 강제 브로맨스 배틀 '공조7'은 콤비가 된 출연진들이 배틀을 통해 최고의 예능인 콤비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일시하차' 서장훈, '공조7' 복귀 "더 열심히 하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