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뉴얼 오픈 '하숙집 딸들', 달라진 3가지를 주목하라


28일 밤 11시1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하숙집 딸들'이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치고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리얼 버라이어티 KBS 2TV '하숙집 딸들'(연출 정희섭, 박지아(씨그널))이 새롭게 단장한 프로그램 시청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실제 하숙집 식구들과의 하루! 이미숙-이수근-박시연-이다해

이미숙-이수근-박시연-이다해가 실제 하숙집으로 찾아가 하숙생들과 하루를 보낸다. 이에 하숙집 문화를 경험해 본 적 없는 네 사람이 하숙집에서 겪을 좌충우돌 에피소드들이 웃음을 터트릴 예정이다.

홍제동의 한 하숙집을 방문한 이미숙-이수근-박시연-이다해는 하룻동안 하숙생들과 함께하며 스펙터클한 하숙 생활을 보냈다는 전언. 무엇보다 이날 네 사람은 청춘들의 소소한 부탁부터 하숙집 주인 할머니의 고충을 직접 해결하며 몸을 사리지 않는 열혈 일꾼의 모습을 선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한 지붕 두 하숙집! 리얼 청춘과 여배우들의 '이색 케미'

한 지붕 두 하숙집 식구들이 만나면서 세대를 초월한 케미를 선보인다. 이미숙-이수근-박시연-이다해가 실제 하숙집에 거주하는 리얼 청춘들과 만나 벌어지는 다양한 상황들이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이미숙,박시연, 이다해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청춘들과 나이를 초월한 케미를 발산하는 한편, 하숙생들과 함께 낡은 담벼락에 페인트칠을 해 하숙집을 변신시키는데 일조하는 등 맹활약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매주 새로운 재능기부 특별 게스트 등장! 이번 주는 박나래

'하숙집 딸들'에는 매주 새로운 게스트가 재능기부를 함께 할 예정. 특히 리뉴얼 첫 방송에서는 개그우먼 박나래가 출연해 알찬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박나래는 재치있는 입담은 물론 '나래바'를 통해 갈고 닦은 요리실력을 십분 발휘했다. 바로 생일을 맞은 하숙집 할머니를 위해 스페셜 생일 파티를 개최한 것. 이에 박나래의 특별한 메인 메뉴가 무엇일지 기대를 한층 높인다.

'하숙집 딸들' 제작진은 "여배우들과 청춘들의 새로운 케미에 많은 기대 부탁한다. '하숙집 딸들'은 세대를 초월한 공감과 소통을 담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28일 밤 11시10분 리뉴얼 첫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뉴얼 오픈 '하숙집 딸들', 달라진 3가지를 주목하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